걸캅스가 왜 9.5점짜리 띵작인지 알려드립니다

  조회수 981,100

솜사탕

솜사탕

3 개월 전
댓글
솜사탕
솜사탕 3 개월 전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논란이 되고 있었는데, 지금 일어난지라 피드백 드립니다. 1. 해당 영상을 촬영할 때 시간표가 강동구/송파구/광진구로 돼있는것은 제가 광진구에 살고 있기 떄문이었습니다. 즉흥적으로 스트리밍을 한 영상이다보니 다른쪽 상영관을 차마 살펴보지 못했습니다. 2. 해당 댓글은 제가 직접 삭제한 것이 아닌, 커뮤니티 매니저가 '8시 이전에 영화 상영이 있었다는 사실을 이야기 해서가 아닌, 해당 영상이 의도적으로 조작과 선동을 하고 있다는 원색적인 비난' 떄문에 삭제/차단 했다고 하였습니다. 해당 유저는 차단 해제 하겠습니다. 3. 그렇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오전 7시 이전에 상영 시작한 관이 절대적으로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영화 평점이 열리는 9시에 맞춰 9시 20분 내로 컬캅스의 평점이 10점 만점으로 도배되있는 현황이 다른 영화와 비교하여 이상이 있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다른 유튜버, 혹은 다른 커뮤니티의 유저들 또한 이런 영화 평점의 행태에 대해서 의심을 보내고 있는것 또한 사실이었습니다. 4. 제가 확실히 상영시간에 늦었고, 들어갔을 때 광고가 재생된건 맞으나 이부분은 명백히 상영시간을 착각해서 말씀드린부분이 맞습니다. 영상의 뉘앙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관객이 안와서 상영시간이 지연된게 팩트다 가 아니라 농담조로 흘린것에 불과한 내용입니다. 이 발언에 팩트체크도 안하고 내뱉고 봤다 라는 말에 대해선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실시간 방송 중 재미를 돋구기 위해서 한 말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제 영상에 댓글에 대한 피드백을 성실히 수행하지 못한 점 사과 드립니다. 오해를 불러 일으킨 점도 다시 한번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GR J
GR J 2 일 전
@아가리파이터 똑같은 수준이 되지 않으면 짓밟힌다고 짓밟혀. 똑같이 굴어야 안죽고 살 수 있음.
GR J
GR J 2 일 전
@wimwimpy 그 햄덩어리들이 점점 세상을 잡아먹어가고 있는데 계속 정상 비정상을 따지고 앉아있으면 상황이 뭐가 달라짐?
GR J
GR J 2 일 전
@badxbadxgood 정치는 편싸움임. 비정상적인 방법 정상적인 방법 가리고 앉으면 상대에게 짓밟힘.
saysay kang
saysay kang 18 시간 전
솜오빠 수고하셨어요..우리 대신에 희생한거 고마워요.
saysay kang
saysay kang 18 시간 전
0:19 죄송해야할건 그 새ㄲ1들이에여 송연님이 죄송할 필요없어요
김비밀좌
김비밀좌 일 전
미친 페미영화ㅡㅡ 개극혐입니다 남녀바꿔서나왔다면? 진짜 페미들시위하고 난리나고 폭동났을영화ㅡㅡ
메탄
메탄 일 전
이분들 최소 영화는 예고편만 보면 다 봤다고 하는개 영화계의 정설 6:36 너의 아부지도 한남 있을지 모르는 너의 남친도 한남 이순신 장군님 세종대왕님 김구 선생님도 한남이다 이 모자란 것아
villian op
villian op 3 일 전
무슨 손오공이 지구인들아! 기를 모아줘! 하는거냐? 영혼보내기는 개뿔 몸무게까지 같이보내서 영화관 공기가 헤비해지네 지상까지 심해로 만들셈이냐 거대오징어들아?
PAPA LEE
PAPA LEE 3 일 전
걸캅스의 모든 등장인물의 성별을 바꿔 출시하였을때 쿵쾅이들의 반응을 자세히 서술하여라 (100)
도그로
도그로 3 일 전
10분 40초 이영화는 사실 그여자가 로드킬 당하고 이세계 소환돼는 영화다 ㅋㅋㅋ
57 2
57 2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박지영
박지영 4 일 전
진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Gulas Mlavik
Gulas Mlavik 6 일 전
9:02 여기가 하이라이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DDR
좋아요DDR 6 일 전
난 걍 재밌던대 요즘 사람들이 예민해지긴하는듯 걍 집중해서 보셈 왜캐 불편해하냐.... 그리고 남자다 페미도아니고 그런거 신경안씀
DARK reunion
DARK reunion 6 일 전
12:45 참고로 경찰은 문신을 새기는게 불법이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
Marlin ouwung jorim
Marlin ouwung jorim 8 일 전
팩트 아재들만 거의 봤다.
d dd
d dd 8 일 전
기분 좆나 더러웠죠 여자를 신격화 하는듯 ㅋㅋ
맛춤법파괴자
맛춤법파괴자 8 일 전
그래서 걸캅스 재미있어요?
YS S
YS S 8 일 전
제발 영화는 다보고 칭찬하잨ㅋㅋㅋㅋ
메샤
메샤 8 일 전
그거 암? 초반 라미란이 총 실탄 딱 장전할때 자세히 보면 총열 막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친 뭐 칼이 0.5cm임? 아무리 짧아도 5~6은 하지 않나? 부엌칼도 그정도인걸로 아는데 허벅지에 칼을 맞았는데! 허벅지 5~6cm를 뚫렸는데 "아 넘모 아프자너? 밥먹자!"이러고 끝나는게 말이 되나?
메샤
메샤 8 일 전
@박정민 엌ㅋㅋ 개꿀잼 몰카였던거임!
박정민
박정민 8 일 전
사실 트롤이여가지고 피부재생이 빨랏던거임
강창주
강창주 8 일 전
키보드 드르륵 드르륵
Erwin johanes eugen Rommel
Erwin johanes eugen Rommel 9 일 전
싫어요는 누구일까나~?
킹덤피그
킹덤피그 9 일 전
16:38너때문에살았으니책임져
JINWOO GOT
JINWOO GOT 9 일 전
나. 누나랑 보러갔는데 30분? 40분?정도 보고 나왔던걸로 기억 하는데
이종수
이종수 9 일 전
그분들은 언제까지고 자신들이 놀아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할 것입니다...페미는 돈이 된다는 진리를 되새기며 지금쯤 싱글벙글 웃고있을 감독님의 혜안에 박수를
김동우
김동우 9 일 전
히오스vs걸캅스 골라주시죠
레이너특공대
레이너특공대 4 일 전
이건 히오스의 입장도 들어봐야한다
붓X
붓X 7 일 전
ㅅㄱㅇ ㅍㅍㅇ ㅈㅁ ㅊㄱㅇ~
물병
물병 9 일 전
이렇게 깨어있는 분이 주변에 산다니까 밥 한 번 사주고 싶다ㅋㅋㅋㅋ
Ji Hyun Jang
Ji Hyun Jang 9 일 전
존나는 무슨 좆도 없는 태생주제에 나올 ㅈ이 어디있다고 남고딩들 한테도 얻어 터지고 바로 질질 짜면서 엄마찾을 여경이지.
이준혁
이준혁 9 일 전
근데 사실 걸캅스 재미있었음 난 페미에 다른 감정 없었는데도 만점 줬는데 젠더 괴리든 뭐든 평점이 곧 진리니까 이걸 욕할 자격은 없다봄
ber Li
ber Li 9 일 전
선동과 날조가 이렇게 대단합니다 쿠소영화를 상위권 만드는마법
세종대왕
세종대왕 10 일 전
i watched this movie too and it was very funny. ive never seen a movie like this before. SeJong(Sejo****) l 2019.05.09 09:04 l report
한국인
한국인 6 일 전
왜 영어쓰세요 대왕님
한조충
한조충 10 일 전
한남감독이 만든 영화를 영혼보내기까지 하면서 돈을 써주니 이런 돈 주는 기계가 또 있을까~~~ㅋㅋㅋ 나도 영화 감독이나 될까?ㅋㅋㅋㅋㅋㅋ
한조충
한조충 10 일 전
ㅂㅅ년들 진짜 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남만 나오는 청년경찰과는 비교도 안되는 갓띵작이네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9
909 10 일 전
싫어요달린거봐라...쓰레기영화를 좋다고본애들이있긴있구나;;;
Sonny Kim
Sonny Kim 10 일 전
Jeb 좌...
빽빽이
빽빽이 10 일 전
진짜 걸캅스 꼭 보고 싶었는데 방영 당시에도 전세계 어딘가에서 죽거나 다치는 동물.사람. 식물들의 희생을 생각하니 눈물이 앞을가려 내가 너무 행복에 눈물겨워 사는구나...를 생각하며 돈을 한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눈물을 머금고 보러가지 않았습니다...
냥파스
냥파스 10 일 전
나 저 영화 학교에서 봤는데 근데 자서내용기억 안남ㅋㅋ
도라에몽
도라에몽 10 일 전
???:강철 따위가 강화된 육체를 이길 수 있을리가 없잖아
인덱스
인덱스 11 일 전
그래서 걸캅스 bd판매량 수입 다 따지면 혜화역급 부풀림 나오는거 아닌가
ᅥ그
ᅥ그 11 일 전
나만 유튜버 *나님꺼보고 편견가지게되는 느낌을 받게된건가? 음...뭐지?(정확히는 이세상에나오는 모든 남자들을 다까버리는 느낌...)
鏡の 魔法거울의 마법
鏡の 魔法거울의 마법 11 일 전
미친놈들앜ㅋㅋ하다못해서다보고지랄햌ㅋㅋㅋ
박현
박현 12 일 전
개인적으로는 볼만했음 영화적설정으로 넘길수 있는것들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엄복동이랑 비교를 하네 엄복동보단 나음ㅋ
생성요리사
생성요리사 13 일 전
걸복동ㅅㅂ
나에게 화염병을 주시오
나에게 화염병을 주시오 14 일 전
주작도 머리가 좋아야 할수있다 ㅋ
무적야호
무적야호 14 일 전
아마 출근하자마자 올리고 업무하셨나보네요ㅋㅋ 9시 20분을 안넘긴거 보면요ㅋㅋㅋ
닭튜브
닭튜브 14 일 전
???:걸캅스 짱이야 존나재밌어!! ???:너 몇관에서 봤어? ???:안봤어! ???:아....답변 고마워.....
노래부르는인간
노래부르는인간 14 일 전
배우들은 저런 판타지 영화도 찍어보고 부럽다
산균유
산균유 15 일 전
역사는 되풀이된다(클레멘타인)
J.S LAND
J.S LAND 15 일 전
우리페미 ㅈ같네
궳뒗쉟뤯
궳뒗쉟뤯 16 일 전
그분들에게 영상 싫어요 테러 당했네...
feige kevin
feige kevin 17 일 전
이것도 무스비
명무
명무 17 일 전
형 걸캅스보다 조회수 많이 찍어보는거 어때?
남지성
남지성 17 일 전
셇아요가 왜 2.1천개냐 이게 정말 제대로된 리뷴뎈ㅋㅋ
Hans Rordt
Hans Rordt 17 일 전
망한 노잼 영화를 폐미들이 ㅂㅅ영화로 만드네ㅋㅋㅋㅋㅋㄱ
액괴샌즈 엔더맨 양띵 도티 악어 PPAP TV
액괴샌즈 엔더맨 양띵 도티 악어 PPAP TV 17 일 전
줬나~재밌겠네 씨이발 보러가야겠네
ᅡᅣᅥᅧᅩᅭᅮᅲᅴᄀᄂᄃᄅᄆᄇᄉᄋᄌᄎᄏᄐᄑᄒ
ᅡᅣᅥᅧᅩᅭᅮᅲᅴᄀᄂᄃᄅᄆᄇᄉᄋᄌᄎᄏᄐᄑᄒ 17 일 전
줜나 변비???
윤상현
윤상현 18 일 전
싫어요 ㄹㅇㅋㅋㅋㅋㅋㅋㅌ 누굴까?ㅋㅋㅋㅋㅋ
유튜북
유튜북 18 일 전
저렇게 거짓평점 주는 놈들 죄다 의자에 묶어놓고 걸캅스 10시간 틀어줘야한다 그레야 눈물 똑똑 흘리면서 제발 저 영화좀 꺼주세요 하지
chjjun1129
chjjun1129 일 전
@비전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7광구 추가해야함
ww w
ww w 2 일 전
@안드로이드 와..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4 일 전
빅 데이터 분석결과. ㄹㅇ 그냥 의자에 묶어두고 감자칩만 먹이면서( .물.없.이. ) 48시간동안 틀어주면 씹각임
김뚜까
김뚜까 5 일 전
@비전 너어어어어는 진짜....
이무영
이무영 6 일 전
@ww w 응미안
이름
이름 18 일 전
왜 걸캅스 욕하시죠? 판타지계 영화로선 더할나위없는 대작입니다만;; 정말로 작가가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을 뛰어넘는 엄청난 상상력을 가미해서 만든 판타지의 대가입니다.
정용준
정용준 17 일 전
.....
l lIllIlIlI
l lIllIlIlI 17 일 전
이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las Pal
las Pal 18 일 전
이 영상을 보니까 꼭 보고싶어졌음 ㅎㅎ 얼마나 뭐같길래 유튜브 여기저기에 욕이 난무하는지 너무 궁금해서 관심도 없었는데 나도 같이 욕하고 싶어서 지금 보러 갑니다.
힝행홍
힝행홍 18 일 전
영화속에선 차암 멋지신데 왜 실제론 오또케 하시고 영화속에서 남경들은 다 븅딱인데 왜 현실에선 검거율이 85퍼를 넘을까^^
김봄
김봄 18 일 전
이런거 괜히 더 조장만 만드는듯....내용 포함해서 댓글이 달린것도 아니고 그냥 우기는 듯해서 오히려 남녀평등은 무슨 조장만 더 만드는거 같애.. 워마드특인거 같다 그냥ㅠㅠ
소년j
소년j 18 일 전
갓띵작인 이유: 죄너잼
OW하나
OW하나 18 일 전
와 지금 걸캅스 리뷰영상 다 20분 넘어
시나몬
시나몬 19 일 전
2100명의 사회부적응 평균체중 120kg 메갈들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뚝배기
뚝배기 16 일 전
only 여초커뮤적응ㅋㅋㅋ
곰곰
곰곰 21 일 전
걍 자기들만 이런거 봐서 너도 뒤져라 라는거잔아 ㅋㅋㅋㅋㅋ
시나몬
시나몬 19 일 전
그니까 후배들에게 남길 맛있었던 급식추천에 순대볶음×부추버섯무침×김치×추어탕으로 남기는거지?
똥쟁이
똥쟁이 21 일 전
UBU
formusic just
formusic just 21 일 전
으음....
삼조
삼조 22 일 전
좆병신영화 출연배우까지 다시보게될정도
쪼코몽키
쪼코몽키 22 일 전
다찌마와리가생각나는건 뭐지?
달밤하늘
달밤하늘 22 일 전
영화내용보다 댓글 단 내용이 웃기다
공방마시멜로
공방마시멜로 23 일 전
본격 욕하러왔다가 웃고가는 영상
2019.5.12. 영화 걸캅스 무대인사
5:02
The Little Brother Rap
3:25
Kyle Exum
조회수 673 469
'걸캅스' 제작기 영상
2:59
CJ Entertainment Official
조회수 11 468
190430 걸캅스 시사회 무대인사
6:41
위드상현
조회수 2 353
190512 걸캅스 무대인사
4:22
'걸캅스' 뮤직비디오 영상
1:17
CJ Entertainment Official
조회수 16 824
'걸캅스' 캐릭터 영상
2:35
CJ Entertainment Official
조회수 23 283
[Phonecam]20190512 영화 걸캅스 무대 인사
3:38
아이돌역사관Idolstarmemorialcenter
조회수 270
El Final del Paraíso | Capítulo 1 | Telemundo
42:18
My Family Vacation *DISASTER*
12:24
Dan and Riya
조회수 2 282 225
The Last of the Game of Thrones Hot Takes
1:10:46
Lindsay Ellis
조회수 1 398 911
Summer Anime 2019 in a Nutshell
14:32
Gigguk
조회수 1 776 292
The Jetsons Meet the Flintstones - Nostalgia Critic
18:33
BEYBLADE BURST TURBO Episode 31 : Rebirth! Turbo Valtryek!
20:22
BEYBLADE BURST Official
조회수 212 718
Do What You Gotta Do | CARscendants 🚘 | Descendants 3
3:13
~~{Bestfriends to bullies}~~||Minimovie||~~//GLMM\\~~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