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촌스런 컴가게 아저씨한테 광고를 맡기시다니..Epson EB-2042 빔프로젝트 ( ̄. ̄;)

  조회수 58,195

허수아비

허수아비

7 개월 전

Epson 에서 남자들의 로망인 '빔프로젝트'에 대한 광고영상 제작제의를 받았습니다.
살짝 고민을 하긴 했지만, '사심^^' 을 채우기 위한 목적을 조금 더해
Epson EB-2042 리뷰? 광고?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런,, 촌스러운 유튜버에게 자꾸 이런 고급진 상품들을
광고를 넣으시면 곤란한데... 이거 참,, (¬_¬;)
엡손 공식 광고 영상
krwomen.com/id/%EB%B9%84%EB%94%94%EC%98%A4-Gg9MSWi7rXU.html
다나와 Epson EB-2042 (정품) 링크
prod.danawa.com/info/?pcode=5947499&keyword=EB-2042&cate=10224476
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
krwomen.com/id/%EB%B9%84%EB%94%94%EC%98%A4-Gg9MSWi7rXU.html

엡손엡손빔프로젝트엡손기기빔프로젝트추천

댓글
가전주부 GJJB
가전주부 GJJB 7 개월 전
오오오 남편 절대 보여주면 안 되는 영상이네요!
준준이
준준이 7 개월 전
굔쥬형 여기에요요요
슬래쉬잭와일드
슬래쉬잭와일드 7 개월 전
허수아비님이랑 사귀세요 누님
허수아비
허수아비 7 개월 전
앗, 바쁘신 와중에 방문을 해주시다니.. (⌒‿⌒)..
김징징
김징징 7 개월 전
아니 누나가 여기서 왜 나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EricCartman
EricCartman 7 개월 전
아니 이분이 언제 여기 오셨대 ㅋㅋㅋㅋㅋ
김인호
김인호 개월 전
훔 엘지 프로젝터질러야겟당 ㅎㅎㅎㅎ♡
Cube Passions
Cube Passions 6 개월 전
허수아비님 영상은 피씨사랑 잡지보는거보다 더 재미있네요.. 메리크리스마스 ..모두들~
이우혁
이우혁 6 개월 전
잘봤습니다
고밤리
고밤리 6 개월 전
광고는 이렇게 재밌어야지... 재밌당
하고
하고 7 개월 전
4:10 영상 하나에 광고를 세개씩이나 ㄷㄷ
Kris Shim
Kris Shim 7 개월 전
키스톤은 화질저하가 생깁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잘 봤습니다
윤선종
윤선종 7 개월 전
프레젠테이션을 많이 하는 기업에서나 유용하지 가정에선 그냥 80만원짜리 티비가 나을듯.
버린계정 드빌덕후로 다시
버린계정 드빌덕후로 다시 7 개월 전
품질 좋고 성능도 좋은거같네요 구매각 아저씨 이렇게하는거 맞죠?
유니언츠
유니언츠 7 개월 전
빔프로잭트 중국제 대륙의 실수 제품 싸게 구매 후 스크린은 친구꺼 싸게 구매(전동100인치 스크린) 벽대 벽으로 하니 87인치가 최대 더라구요...... 잘쓰고 있습니다... LED라 수명이 3만시간..... 단점은 낮엔 밤으로 만들어야 잘보인다는
등대지기
등대지기 7 개월 전
설명서 한 2~3번은 미리 보셔야 ㅋㅋㅋ
이종윤
이종윤 7 개월 전
학교에서 많이 쓰는 빔프로젝트 회사꺼다...
사슬이
사슬이 7 개월 전
영상을 허수아비님 영상을 보여주셧으면 ㅎ
Maverick Lee
Maverick Lee 7 개월 전
협찬도 아니고 빌려주면서 광고해달라고.. 자동차처럼 시승하는 개념도 아니고, 엡손 갑질하는 것은 아니겠죠?
이점점
이점점 7 개월 전
로망이셨구나 집구경 집구경~ 오 기타기타
박동현
박동현 7 개월 전
아니;; 유튜브 보는데 렉걸리는건 에바자너;;;
andS D
andS D 7 개월 전
목소리가 언제들어도 훈훈해서 신뢰가 넘치네요
Jay Yoon
Jay Yoon 7 개월 전
30초 광고도 거르는 양반들이 13분 광고를 몇만명이 보는거야 ㅋㅋㅋㅋ
ORCA
ORCA 7 개월 전
오... 밝기가 뭔가 밝아보이는데 ... 좋네요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bb 이거 맞죠? 농협 352-1246-3498-13 이요!
갱스터
갱스터 7 개월 전
집 크시다
기부를 하면 세상이달라져 보입니다
기부를 하면 세상이달라져 보입니다 7 개월 전
오케 다음달에 저거 사야징..
Mina Lee
Mina Lee 7 개월 전
오우
유미준
유미준 7 개월 전
광고라고 써있지만, 리뷰인것같아서 프로젝트가 필요한 사람이 보면 걍 살듯하네요
정예찬
정예찬 7 개월 전
사고싶긴하네
투반라이트
투반라이트 7 개월 전
LG 것과 비교했으면 좋겠네요 ..지금 구매 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는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박신기루
박신기루 7 개월 전
우와
뜨신밥
뜨신밥 7 개월 전
12개월 장기할부 프로젝트 들어가야하나..... 지갑이....
YouTube아이루블
YouTube아이루블 7 개월 전
리액션 완벽!! 9:11 ㅗㅜㅑ~~ 9:16 ㅗㅜ...ㅑㅏ~~ 9:54 ㅗㅜ~ㅑ
이문호
이문호 7 개월 전
허수아비님 가게 윈도우에 리어스크린 설치하고 광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히포
히포 7 개월 전
갖고싶다...
TheMoonk2
TheMoonk2 7 개월 전
참 재미지게 설명을 하네요.......ㅎㅎ 이재미로 영상을 보는듯...ㅎㅎ
꿀퐁듀
꿀퐁듀 7 개월 전
이거 얾마에요?
Delight K
Delight K 7 개월 전
빔프로젝트를 받으셨으니 이제 스피커 광고를 받아서 영화를 봅시다!!
/잡덕
/잡덕 7 개월 전
아...ㅎ 앱손 ㅋㅋㅋ 날 한때 고생 시킨 범인 물론 고쳤지만 ㅋㅋ
한국588
한국588 7 개월 전
바꿔야지...
Lone Rider
Lone Rider 7 개월 전
젠장 줬으면 협찬으로 걍 주는거지... 광고만 달랑 하라고 하고 줬다 뺐는건 뭐람...구독자 31만이니까 광고비가 1인당 만원 되겠습니다. 광고비 31억 되겠습니다. 청구하셈... ㅋㅋㅋ 구독자 이름으로 구입하는 숫자에 따라 리베이트 1대당 30% 정도 받으면 금세 목돈 벌 수 있슴... ㅋㅋㅋ
테버
테버 7 개월 전
아앗- RGB는 있으나 DVI가 없다니 변환잭 사용하면 되긴한데 DVI크기가 크니 어쩔 수 없나보네영
InFeCTioN
InFeCTioN 7 개월 전
되게 사고싶어지는 영상이네요. 집도 잘 봤습니다 ㅋㅋㅋ
Sanghun Kim
Sanghun Kim 7 개월 전
회장님 엉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봉기
김봉기 7 개월 전
엡손 빔프로젝터 보러 왔다가 허수아제님 집에 감탄하고 가네요
언어장애크롱
언어장애크롱 7 개월 전
집 좋으시네요!!열심히 일하셨나봐요ㅎ
이호준
이호준 7 개월 전
이야 생각보다 진하네요
습응
습응 7 개월 전
영상 주제에 맞지않는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듀얼모니터로 녹화&녹음, 멀게는 생방송까지 바라보는 잉여인간입니다. ㅡ트위치ㅡ 문제는 그 게임이 배그라는 점인데요 사양 대충 적자면.. i7 8700 16렘 1080 정도 되겠네요 모니터 크기도 달라서(27, 32) 부하가 더 걸린다는 소리도 들었네요 .. ㅡ32인치 모니터는 내일 배송이 오는데, 이에 관한 질문입니다ㅡ 아무튼 본제로 돌아와서.. 배그만 킨 상태에서 cpu , 메모리 점유율이 각각 39%, 46%입니다 이상태에서 모니터 하나를 더 연결하면 한 그래픽카드에 너무 많은 일을 시키는거같아서 말입니다.. 내장그래픽카드를 활성화시켜 사용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1080 에다가 모니터 두개 다 돌리라고 시켜버릴까요?
Tae young Kim
Tae young Kim 7 개월 전
아 다시 돌려줘야하는군요. ㅠㅠ 엡손 그냥 드려 대기업이
박민제
박민제 7 개월 전
걱정되는 마음에 쓴 글에 달린 댓글에 달린 대댓글들에 상처만 받고 지워버렸습니다. 앞으론 그냥 댓글따위 적지 않고 조용히 시청하겠습니다.
jebi pole
jebi pole 7 개월 전
광고료 많이 받겠네요.
이선준
이선준 7 개월 전
아조시 90~100사이 3d게이밍본체 사고싶어염
석재서
석재서 7 개월 전
2년 뒤 : 자~~ 오늘은 캐논에서 협찬이 왔어요~ 저는 프로젝트 빔을 줄줄 알았는데 그것보다 더 좋은 DSMR 카메라를 줬어요~~ 제가 예전에 꽃밭에 가서 딸내미랑 사진찍으려고 했던 로망이있었는데.. 이걸 이제 이뤘어요...(넝담이에요 ^^;)
김종욱
김종욱 7 개월 전
7,8년 13,4년이면 단종되서 맞는 램프도 안나올것같습니다~그때되면 더 좋은걸로 프로젝터 바꿔야될듯
중국산규카츠
중국산규카츠 7 개월 전
10:06 갑자기 텐션 다운
준영아빠
준영아빠 7 개월 전
서민갑부
아이마 steve lee
아이마 steve lee 7 개월 전
집공개 하셨네요^^
치노와게임세상
치노와게임세상 7 개월 전
9:05 아이 같으세요 ㅋㅋㅋ
됒됒햄휴먼
됒됒햄휴먼 7 개월 전
빔프들 비싸던데...
노래하는갓롸
노래하는갓롸 7 개월 전
3~4년이면 신형이나와서 램프수명다되면 바꾸는게 나을꺼같네요
노래하는갓롸
노래하는갓롸 7 개월 전
4대3만되나요? 와이드는안되구요? BJ파이님 대전사시는데 ㅋㅋ 빔프로젝트 쓰시던데요 스크린도 있구요
장민우
장민우 7 개월 전
집좋으시다
탑쥬크네19
탑쥬크네19 7 개월 전
탑쥬크네... 멀티쇼핑몰 네이버 에서 탑쥬크네 검색하세요
김호영
김호영 7 개월 전
이거 얼만가요 좋은데..
바또
바또 7 개월 전
6:45어린이를 위한 배려(?)ㅋㅋㅋ
최인성
최인성 7 개월 전
집 너무좋아
lakey Jun
lakey Jun 7 개월 전
아니 집이 왤케 좋아~~
꾸르
꾸르 7 개월 전
협찬이라 부르고 렌트인가요?.. 줬다뺏는느낌인데?
맛있는랍스터이
맛있는랍스터이 7 개월 전
비비비비비빔
양쿡
양쿡 7 개월 전
저희집에는 저런 벽도없어서 있어도 못쓰네요 ㅎㅎ
망아라지
망아라지 7 개월 전
아앗 빔프로젝트
s0Ng
s0Ng 7 개월 전
DP포트는 없네
블블랙
블블랙 7 개월 전
서울 집인가요??
민호이
민호이 7 개월 전
집에서 사용하기엔 부담도 되고 불끄고 봐야되니까 눈이 나빠짐 그냥 텔레비보는게 ....집도 좋은곳에서 사시네요 저도 전세사는데 저보다 더 좋습니다.
delete Kim
delete Kim 7 개월 전
빨래걸이 저희집에도 있습니다에서 빵ㅋㅋㅋㅋㅋㅋㅋ
delete Kim
delete Kim 7 개월 전
빨래걸이 저희집에 있습니다에서 빵ㅋㅋㅋㅋㅋㅋㅋ
김영환
김영환 7 개월 전
혹시 환등기...아시나요....ㅎㅎ
Bata_ rec
Bata_ rec 7 개월 전
으어닛 니키님이 왜 여기서 나와..?
Song Wan Jin
Song Wan Jin 7 개월 전
프로젝터까지 협찬받는 당신은 ...
이주영
이주영 7 개월 전
DVI포트는...
Sungup Moon
Sungup Moon 7 개월 전
으허. 덩치만 아니면 사고 싶은 물건이네요. 미니빔에 저성능이면 좀더 주고도 살텐데...ㅜㅜ
라스달
라스달 7 개월 전
와우 ㅋㅋㅋㅋㅋㅋㅋ
boram sung
boram sung 7 개월 전
8분이 넘어가면서 관심도 없었던 빔프로젝트에 관심이 가고.. 검색을;;
익명
익명 7 개월 전
'매일 아침 기억상실증에 걸리는 여자'만 눈에 들어오는건 저 뿐인가요?
김용성
김용성 7 개월 전
이젠 차원이 다른 물건을 리뷰하셨네요 ㄷㄷ
Soodong CHAE
Soodong CHAE 7 개월 전
00:42 맥주를 사와서 빔프로젝터를 틀어놓고 '커피'를 마시면서 캘리포니아 드리밍을 '듣는'... 네???
JEJU_Holic
JEJU_Holic 7 개월 전
상품 리뷰도 정말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쓰면서 궁금할수있는 모든걸 재미나게 설명을 따봉!!! 이게 거품없는 레알 리뷰죠!!
YouTubeKimC
YouTubeKimC 7 개월 전
광고 축하 드립니다
최후생존자
최후생존자 7 개월 전
대박 ^^
Dongguu Kim
Dongguu Kim 7 개월 전
저라면 적어도 FHD 제품을 쓰지 않을까 싶네요
박평화
박평화 7 개월 전
2:53 앞발 내려오는거 보통 있을겅에요 ㅋㅋ
애니프사
애니프사 7 개월 전
광고인데도 넋 놓고 봤다...
Ahae BnWH
Ahae BnWH 7 개월 전
10:27 오오~수방사를 보셨군요~~ 저도 최애 프로였는데.... 가끔 한두개는 남친 보여주고 싶진 않았습니다.ㅋㅋ
홍수학
홍수학 7 개월 전
그러면 라인하르트분은 대전에 계신건가요? 아니면 서울로 오시는 건가요?
ダカキマサオ
ダカキマサオ 7 개월 전
저거 우리 학교에 다 설치된건데 ㅋㅋㅋㅋ
죽창
죽창 7 개월 전
앱손:허허 감사합니다 허허 허수아비:그것으로 때리고싶ㄷ....
잭뜨
잭뜨 7 개월 전
예에에.. 본체 가격이 60만원 인데요? 60만원이면 그돈으로 60인치 TV를 사는게 어떤지 ㅋㅋ
jin o
jin o 7 개월 전
그나저나 빔프로젝트만주고 스크린은 안주네 .
호야야hoya
호야야hoya 7 개월 전
오~옆에 누규?
jin o
jin o 7 개월 전
이제가게에설치하시죠 ㅋㅋ
커공비
커공비 7 개월 전
커수아비 아재가 좋아하는 컨텐츠 영화, 짱구, 박막례 할마니
jethy trianon
jethy trianon 7 개월 전
해상도 많이 않좋습니다. 전문 프로그램 시연을 할 때 짜증 무한대로 올라갑니다. 최소 풀hd정도는 나와줘야하는데 이제 그만 팔았으면 하는 해상도에요
archcmsno1
archcmsno1 7 개월 전
빔 프로젝트 업글해야 하는데 참고할게요 ㅎ
홍유정Persephone
홍유정Persephone 7 개월 전
부천에 사셨어요? 반갑네요. 저는 부천에서 25년 살다가 일 문제로 3년 전 목포로 내려왔습니다~😃
전여주여주
전여주여주 7 개월 전
전여주아저씨집사님물건이좋아보니네요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물건
sharpest Bismuth kitchen knife in the world
15:03
圧倒的不審者の極み!
조회수 11 000 000
WHO KNOWS ME BETTER? CHALLENGE BOYFRIEND VS  BROTHER
11:37
Making of  the PC DESK(working table)
19:10
JSK-koubou / 自作工房
조회수 1 200 000
Evolution of Television 1920-2020
09:31
Captain Gizmo
조회수 3 000 000
Making Electric Aluminum Foundry DIY
16:25
Made in Poland
조회수 856 000
Audiophile or Audio-Fooled? How Good Are Your Ears?
10:15
I'll Buy WHATEVER You Can SPELL Challenge! GIRLS ONLY
12:09
Shot of The Yeagers
조회수 1 039 413
Spinning The Globe And Flying Wherever It Lands
16:41
Talking Kitty Cat - Sylvester Gets A Job
6:19
Talking Kitty Cat
조회수 1 293 954
Gymnast vs Giant! Who is Stronger? Compilation
49:26
Found Mini Jake Paul in Super Rare Tesla Hot Wheels Car!!
14:05
FINDING OUT WE'RE PREGNANT!
20:08
GOLDJUICE
조회수 477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