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Catch

SBS Catch

개월 전

[스브스캐치] 구독하기▶ goo.gl/bnT3WD
열혈사제 속 나쁜친구들을 향한
김남길의 시원한 사이다 주먹 모먼트!
스브스캐치 페이스북 ▶ goo.gl/MYWh4V
스브스캐치 인스타그램 ▶ goo.gl/9kukCu
*TV속 이 상품이 궁금하다면?
SBS드라마존 모바일 ▶ goo.gl/GhCqMp
SBS드라마존 PC ▶ goo.gl/RsJmmL

댓글
연수
연수 8 시간 전
존나 잘생겼어 진짜 ㅣㅋㅋㅋㅋㅋㅋㅋ
하로Haro
하로Haro 16 시간 전
우와....넌 뭔디 싸움 그렇기 잘하냐^^
하로Haro
하로Haro 16 시간 전
오타에여
하로Haro
하로Haro 16 시간 전
그렇게
하로Haro
하로Haro 16 시간 전
뭔데
경준수
경준수 일 전
나 마지막꺼 5:07 꺼 보다가 엄청 웃었지요 ~~ ㅋㅋㅋㅋ
조현준
조현준 일 전
와 오랜만에 갓드라마가 나옴
리온
리온 2 일 전
3:58으아아아아아아아
쿽쿤Kokkuun
쿽쿤Kokkuun 3 일 전
하아♡ 이런캐릭터 넘모 좋고 캐릭터 설정 진짜 잘잡았네요♡
ha nno
ha nno 3 일 전
악당은 싸울때 도대체 왜 항상 10:1이라하면 1:1로 와서 지는걸까?
김다희
김다희 3 일 전
박일도가 쓰나미신부 봤어야 하는데....
개똥벌레
개똥벌레 3 일 전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주은아가씨
주은아가씨 3 일 전
손들기 )) 진지 그자체 )) 하느님이 ... 너 때리래 ( 싱긋
정주란
정주란 4 일 전
열혈사제 시즌2도 만들어주세요!!!!
유재희
유재희 4 일 전
2:41초에 저거 어떻게 때림?
AReum Kong
AReum Kong 4 일 전
우월한 기럭지.. 미친 얼굴... 악마의 목소리.. 크.. 좋다ㅠ 티비로만 봐도 좋다ㅠ
여러분김남길하세요
여러분김남길하세요 5 일 전
열혈사제는 싸울때 주먹날리고 잠깐씩 슬로우모션되는게 젤루다가 머싯음👍👍슬로우모션때 찰랑이는 김남길의 앞머리가 존멋임
두유떡
두유떡 일 전
아 ㅇㅈ이요
MUCURI FREDY
MUCURI FREDY 5 일 전
와 30대초반같은게 내년에 마흔ㅋㅋ
shin
shin 6 일 전
신부의명데사:신부때리면지옥가요
tv대박
tv대박 6 일 전
대박시청률대박행진~~과자~~~!!
very베리
very베리 6 일 전
턱수염없는게 전 훨난것 같습니당😘❤❣
조현민
조현민 8 일 전
개멋있자너
OREAN K
OREAN K 9 일 전
아..그래서 김쓰나미 신부 구나...
유고
유고 9 일 전
3:25볼주먹
유고
유고 9 일 전
3:24화연권
능녤우주채강
능녤우주채강 9 일 전
2:35 "아하"
정규현
정규현 9 일 전
왜 황우의 품격의 천우빈이 생각나지? 나만 그런가?...
유빈유빈퐁듀
유빈유빈퐁듀 10 일 전
3:46에 열혈사제 데 왜 스브스 케지?
손오공 YouTube
손오공 YouTube 7 일 전
SBS 꺼라서요
서은혜
서은혜 10 일 전
배우 덕질하기는 처음이네..❤
두유떡
두유떡 일 전
어.... 동지네요...^^
정종주
정종주 10 일 전
주인공이 잘 생기고 액션 잘함
유정훈
유정훈 10 일 전
저뗀 신부가 랭커였는데....
_슬히님
_슬히님 11 일 전
아 ..... *잘생겼어*
이정은
이정은 11 일 전
주환이오빠숙희언니영민선생님종합이오빠흙냄새맡고싶어
이정은
이정은 11 일 전
김남길같은지휘장님왔으면좋겠다
김현호
김현호 12 일 전
불꽃주먹마무리장면은 Destructive Finish!! ㅋㅋㅋㅋ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12 일 전
멋지다!!! 김남길오빠♥
링고라임
링고라임 12 일 전
내가 제일 좋아하는게 바로 또라인데 겁나 잘생긴 사람이야… ㅋㅋ
세상여러가지
세상여러가지 12 일 전
1번째꺼 몇회에요?? 2번째꺼는 또 몇회고요..??
ᄋᄉᄋ
ᄋᄉᄋ 10 일 전
둘다 1회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우성
최우성 13 일 전
에이스 냐 ㅋ ㅋㅋㅋㅋㅋ
목마른토끼
목마른토끼 14 일 전
하느님이 너 때리래~~ ㅋㅋㅋㅋ
ᄉᄋ
ᄉᄋ 14 일 전
이거 찍다가 실제로 갈비뼈 부상 당하셨대요 ㅜㅜ
민채규
민채규 15 일 전
말 그대로. 열혈사제네
오정덕
오정덕 17 일 전
신부님에게서 비담을 보았다. ㅋㅋ
강보람
강보람 18 일 전
김남길 겁나 멋있어ㅋㅋ
아율Auel
아율Auel 19 일 전
지옥행 셔틀버스 넘 좋아여 ~~
아율Auel
아율Auel 19 일 전
아~~주 카리스마 뿜 섹시하구 잘생긴거 실환가유~~
김가현//14
김가현//14 19 일 전
하느님이 너 때리레..... 앜ㅋㅋㅋㅋㅋ진짜 귀여우시다고욬ㅋㅋㅋㅋ
정수연
정수연 19 일 전
김남길오빠 너무 연기잘해....♡♡ 섹시하고 멋있고... 혼자 다해....♡ 헤어나오질 못한다....♡
공칠은주
공칠은주 20 일 전
신부님 겁나 머시써🤩😍
Sarah Lee
Sarah Lee 24 일 전
와~~ 김남길 넘멋져.!!!!!
곱게간새우
곱게간새우 25 일 전
전투씬브금좀
곱게간새우
곱게간새우 25 일 전
액션만렙Bgm아는분2:11분인대
김범준
김범준 25 일 전
ㄹㅇ 존ㄴㆍ웃겨 저분
wjy wjy
wjy wjy 25 일 전
남길오빠 연기 짱♡ 열혈사제 넘 재미있고 풍자적인듯~30%나와야 하는데!
조선숙
조선숙 27 일 전
넘흐 재밌어요 해일신부님 등장 어후~ 저 기럭지 예술이네~
손오공 YouTube
손오공 YouTube 개월 전
상당히 우아하게 후려치는 뒤돌려차기
송후람
송후람 16 일 전
뒤돌려차기가 아니라 뒤후리기임
Dewi Yasyam
Dewi Yasyam 개월 전
falling in love with kim nam gil acting..
윤봉관
윤봉관 개월 전
안녕 하세요 ㅋㅋ
댓글러귀구씨
댓글러귀구씨 개월 전
2:10 저러다 엘배 뽀사질듯
ij s
ij s 개월 전
김남길 캐릭터 또라이같아서 너무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_은비의일상_BTS
07_은비의일상_BTS 4 일 전
ㅇㅈ합니다 ㅋㅋ
떠다니는관종
떠다니는관종 4 일 전
맞아요.ㅋㅋ
설희김
설희김 개월 전
김남길😍👍
tv 크로무youture
tv 크로무youture 개월 전
와 김남길 형 진짜 썌다 ㅎㄷㄷㄷ 개 멋잇음!!!
말랑
말랑 개월 전
마지막 뒤돌려차기 하는거 진짜 굉장히 우아하다...
정희정
정희정 13 일 전
들어는 봤능가~~? ㅋㅋㅋㅋㅋ
송후람
송후람 16 일 전
뒤돌려차기가 아니라 뒤 후리기임
우리집
우리집 개월 전
4:39 변신중에는 공격하기 업슈
황예린
황예린 개월 전
저 잘생긴게 승질머리까지 저래 더러우니 더 섹시하네
【솜사탕 구름】
【솜사탕 구름】 6 일 전
격하게 인정이요!!겁나 잘생겼어요ㅠㅠ
그림그리는해덕
그림그리는해덕 14 일 전
욕이얔ㅋㅋ칭찬이얔ㅋㅋㅋ 그와중에 인정요.
요다
요다 개월 전
남길이형 오랜만에 비담 보는거 같잖아 ㅎㅎ
다영입니답
다영입니답 개월 전
쌍코피 파티 이거 뭔데 웃기지 그리고 코피터질때 이빨도 빠졌는데
이가빈
이가빈 개월 전
와 나 주인공 너무 잘생김
b sb
b sb 개월 전
씨지 존나 에바 개 오글거려
ᄋᄋ
ᄋᄋ 개월 전
하느님이. . . 너 때리래ㅋㅋㄲㅋㅋㅋ
이불요정
이불요정 11 일 전
+당당한•오너 '하느님이 너 때리래'라고 말한적 있어요
당당한•오너
당당한•오너 24 일 전
아ㅏ하ㅏㅇ 그러쿠나 저는 하느님이 닥치래 까지만 아는데ㅡㅡ요
천칭스토리
천칭스토리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Imelia Mukti
Imelia Mukti 개월 전
💞💞💞
바나나맛렌즈
바나나맛렌즈 개월 전
숨멎~!😍
김도현
김도현 개월 전
열혈사제 내마음쏙에 저장
녤둥이!
녤둥이! 개월 전
오늘 꼭 본방사수 해야지!!!☆
김현승
김현승 개월 전
개 멋있네
French Montana - Slide ft. Blueface, Lil Tjay
3:35
FrenchMontanaVEVO
조회수 1 548 291
We Stayed In A Japanese Capsule Hotel
20:14
Tyler Williams
조회수 6 925 509
10 Products that Got Extreme Upgrades!
24:00
DOPE or NOPE
조회수 1 578 378
Three Kingdoms - OverSimplified
17:23
OverSimplified
조회수 3 308 356
PROOF The Megalodon Shark Is Alive!?!?
22:08
JOOGSQUAD PPJT
조회수 1 620 332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 Teaser
2:04
Star Wars
조회수 25 526 012
LAST TO STAND UP WINS $10,000 CHALLENGE
33:17
Game of Thrones Hotline for Confused Fans
2:26
Jimmy Kimmel Live
조회수 5 078 601
Casting Detective Pikachu
1:14
Ryan Reynolds
조회수 17 434 145
Mommy *sad mini movie* ~ Gacha Life
11:44
Kawaii Bella
조회수 1 454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