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숙 여사, 황교안 ‘악수 패싱’ 논란 | 김진의 돌직구쇼

  조회수 198,852

채널A 뉴스

채널A 뉴스

3 개월 전

의도적? 해프닝?…'황교안 악수 패싱' 논란
여야, 5·18 기념식 '악수 패싱' 논란에 날선 공방
▷ 공식 홈페이지 www.ichannela.com
▷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channelanews
▷ 공식 유튜브 krwomen.com/wname-tvchanews
김정숙 여사, 황교안 패싱?…청 "고의 아냐"
[2019.5.21 방송] 김진의 돌직구쇼 226회

김정숙악수황교안

댓글
이미정
이미정 5 일 전
용진아 참 해명하길 힘들겠다 ㅠㅠ 그게 해명이라고 내놓냐 ~~
이지현
이지현 19 일 전
미췬년
최자영
최자영 19 일 전
용진아 아가리 닥처라!! 영부인 자격없다! 그래 정수기 순준이다!!
내인생
내인생 19 일 전
용진아 니가 그머리로 정치를 하니 그런거다 ㅡㅡ초상집에 문상을 가도 아무리 꼴보기싫어도 문상간 사람한테는 상주도 같이 인사하는게 예의다 빙시같은놈아 ㅡㅡ
Sung jin Park
Sung jin Park 27 일 전
저건 시력 장애인이 아닌 이상 패싱이 맞다 고의가 없었다면 입증책임은 김여사한테있는거아닌가?!
Ed Wood
Ed Wood 28 일 전
졸렬한 년. 저런 쪼잔한 년이 영부인이라니.
나는시골인이다
나는시골인이다 개월 전
댓글봐라 친일 알바충들 넘쳐나네 ㅋㅋ
나는시골인이다
나는시골인이다 개월 전
ㅋㅋㅋㅋ 쓰레기 하테 악수하겟냐
배Jun Hyung
배Jun Hyung 개월 전
미친인간~~
aria kim
aria kim 개월 전
어휴 앞으로 죽는날까지 민주당 너넨 한표도 없다
수소주
수소주 2 개월 전
채널에이는 박용진씨를 게스트로 모시는 이유가 있나요? 왜자꾸 똥을 옷에 뭍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박씨 수준이 너무 낮아요
hyoji son
hyoji son 2 개월 전
응 ! 담마진 옮길까봐 ^^
정정숙
정정숙 2 개월 전
세월호사건말도안되게정치에끌려드려국민들속이고..촞불행진들먹겨.대통령된남편땜에추잡하게영부인되주제.김영숙.마치대통이라도된양대단한꼴갑을하네요하는지껄이가더이상도못되는것이꼴에영부인.개나.소나.다하겠네.~😆👹
도령
도령 2 개월 전
김정숙이 왜이렇게 앞서나가 지가 대통령인줄아네 진짜 천박하기 짝이없다 ㅉ
qq qq
qq qq 2 개월 전
박용진 너 입 다물어라! 놀고있네 말이냐 방구냐?????
qq qq
qq qq 2 개월 전
유치하다 저것도 영부인이라고???????????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열
이병열 2 개월 전
김정숙여사님! 지난정부영부인돌을보고배우십시요 육영수여사나이희호여사라면설사대통령이 의도적으로야당대표와악수를안했다면 오히려더따뜻하게악수를청했을것입니다 그런천박한행동이말이됩니까?
이병열
이병열 2 개월 전
국민밉상녀 제ㅣ호 김보람2손혜원3서영교4박영선에이어 김정숙님이제5호로등극하였읍니다 축하합니다 ㅉ ㅉ
굿쌍남자
굿쌍남자 2 개월 전
ㅡㅡ 딱봐도 패싱이네.. 영부인 인성하고는.. 참 이게 문정권 현실이다
794ᄀᄃᄀ디
794ᄀᄃᄀ디 2 개월 전
패씽?그더러운손을왜잡아 ㅋㅋㅋ 잘하셨어요 김여사님 속시원합니다
꿀단지
꿀단지 2 개월 전
무슨영부인 푼순이 외국국가사람듣보면 웃을끼라 챙피스러워서
김옥화
김옥화 2 개월 전
속이좁다!
천재훈
천재훈 2 개월 전
나는 베트남 사는데 진짜 나라가 이기 영부인ㆍㆍ대통령ㆍㆍ 진심으로 국민들 부탁해요 난 한국에서 사업 안합니다 이제는ㆍㆍ정권 바꿔주세요 진짜
이나옥
이나옥 2 개월 전
박용진 궤변론자 김정숙 동네 아줌마
천재훈
천재훈 2 개월 전
씨발 진짜
강대용
강대용 2 개월 전
저런게 박용진 국개의원이라고. 너같으면 예라 씹이다 개사끼야
김베로니
김베로니 2 개월 전
박용진저ㄴ 저거 미친ㄴ 아냐? 저게 말이라고 나와서 씨버리나? 야이 미친ㄴ아 너정숙이 영부인 자질이 문제야 ~야이 미친ㄴ아
ysqkr12
ysqkr12 2 개월 전
참 한심하다. 영부인 악수 못받아서 서운했어요? 오구오구
배용철
배용철 2 개월 전
ㅂㅂㅂㅂㅂㅗㅗㅗㅗㅗㅈㅈㅈㅈㅈㅣㅣㅣㅣㅣ냄새난다. 국밥 먹고 싶다.
남자가용순
남자가용순 2 개월 전
악수는 인간한테 하는것이다 인간 같지 않은 것 한테 무슨 악수냐
가농농
가농농 2 개월 전
저것도 영부인이라고
석병노
석병노 2 개월 전
김정숙 매를 부르네요
eorp1158
eorp1158 2 개월 전
저런 분이 영부인이라니 부끄러워요 ㅠㅠ
김기만
김기만 2 개월 전
박용진 개새끼네~ 저것도 물들었네 빨간물.
Ed Wood
Ed Wood 2 개월 전
부창부수. 나라는 망해가고 국민들은 고통받는데 이것들은 아주 신났네.
김영순
김영순 2 개월 전
영부인이라면해서는안될패싱더이상변명하지말라
정욱 박
정욱 박 2 개월 전
참ㆍ답답합니다 ㆍ영부인자세
애국자들은뭉쳐야산다
애국자들은뭉쳐야산다 2 개월 전
이것도 비디오판독을해야하나...? 꼰대영부인이.꼰대짓한거지..! 그래 생갓안하는사람이 이상한것이지...! 미쳤나벼...소통은 너가 더 안한다...! 넥타이를 쫄라삘라...니누고...? 일반적이지않네...!
신재욱
신재욱 2 개월 전
지남편 대통령 만들려고 목간통가서 때밀이할때를 생각하세요
황형섭
황형섭 2 개월 전
김정숙과 악수 한다고 하늘에 등천을 하느냐
bullet
bullet 2 개월 전
영부인? 인성 뭣 같네
김나라
김나라 2 개월 전
1-2초의 시간이 없다는 것인가? 그렇게 나라를 다스리는데 충성을 하고 잇다는 건가? 참으로 웃기는 일이다. 시간이 없엇다는 말이나 하지 말던지 음흉한 속만 보이는 치졸한 말이다. 졸렬한 속을 보게 되는구나
rita nolte
rita nolte 2 개월 전
최고의 미친년 !!!김 정숙 , 손 혜원과 작당해서 청와대에 있을때 재산 많이 축적하고도 남을 인간의 행동 !!!국민들이 평가해서 이런 개년은 대한민국에서 빨리 처리했으면 좋겠네요 !!!적인 살인마 김 정은과는 평화을 핑게로 악수하고 내 나라 국민은 보이지 않는 눈뜬 봉사 !!!!
김영진
김영진 2 개월 전
참, 찌질한 인간성, 덕이라곤 한군데도 없는, 감히 황대표께 무례하게~~ 더도말고 다섯배로 되 받아라
김영진
김영진 2 개월 전
감히 지가 뭐라고 패싱을 해~~
신혜숙
신혜숙 2 개월 전
대통령님과 여사님 존경했었는데 큰 실망입니다 세계적으로도 볼수없는 상식없고 무지하고도 교만스런 행동 대통령님 가시는길 가능한 참여 자제했으면 합니다 오히려 두손으로 황대표손을 잡아주었으면 좋았으련만 그정도 그릇은 않되는거 같네요
PHILLIP Chang
PHILLIP Chang 2 개월 전
저런거랑 뭐하러 악수를 합니까.
이병호
이병호 2 개월 전
대통령 마누라가 하는짓 보면 한국의 여인이 아니네 여우같은 여편네 집에서 밥이나 해처먹고 놀지 뭐하러 따라다녀
최준영
최준영 2 개월 전
김정숙. 촌스럽게. 그게. 무슨행동이냐 온국민이. 보는앞에서. 정말간사스러운행동이. 정말. 한국에. 살고있다는것이 창피하네요. 김정숙. 청하대. 살지말고 시골에서. 농사나짓어라 생각이. 모자란. 건지. 나라망신. 시키려는건지. 김정숙행동이. 정말. 웃기네
송가족
송가족 2 개월 전
영부인 이냐? 김정숙이냐? 이거 팻싱 인것 같은데.. 노무현 대통령은 마누라가 저질렀다 했는데, 우리의 문재인 대통령님은 ...?
김이남
김이남 2 개월 전
미친 일반인도 저러진않는다 찌질이네 어찌저런아지매가 대통마누리가되었는지 부끄럽다
성범이 또한 지나 가리라!
성범이 또한 지나 가리라! 2 개월 전
싸가지 없는 정숙이... 저러니 오매가 치매가 걸리지....!~~
천정희
천정희 2 개월 전
박용진국회의원되더니정말 싹아지없네
A Lee
A Lee 2 개월 전
어휴! 어쩐지 영부인이란게 지적인 미와 교양이란곤 찿아 볼수가 없더만..ㅉㅉ... 시골 논매는 아줌마 같은 인상이라, 딱하기만 하네! 결국,일 저질렀으니, 이걸 어쩐다?..
바다
바다 2 개월 전
남편이 영원히 대통령 할 것 같지? 그리고 본인이 대통령인것 같지? 착각하지 마라
현기 차
현기 차 2 개월 전
박용진 이개자식아 너희당 편을 들어도 어느정도것 해야지 잘못은 인정할줄 알아야지 소통의 정치는 문재인이가 한다고 해놓고 집권2년 동안 한번이라도 소통해봤나 인재가 있어면 삼고초려 했어라도 같이 일하겠다고 해놓고 삼고는 커녕 일고라도 해봤나 말뿐인 놈들 변명할걸 변명해라 부끄러운 줄 알아라
김똘이
김똘이 2 개월 전
용진아! 용진아! 참 한심한 인사야! 저런것도 국회의원이라고 깝치고있다! 패싱한 정숙이 두둔하려고 애쓴다!ㅋㅋ 등신
전기숙
전기숙 2 개월 전
국모자격 박탈
이쩝쩝
이쩝쩝 2 개월 전
좌빨 박용진
권경애
권경애 2 개월 전
좌파독재라고 외치고다니면서 김정숙 여사가 악 수안한것이 그렇게 억울하니? 이 찌질이들아
김김김
김김김 2 개월 전
ㅅㅂㄴ 김정숙 막걸리집 주모같아 황교안하고 악수 잘안했다 ㅎㅎ그래서 더 인기가 올라갔다 병신아~
핼운아
핼운아 2 개월 전
박용진 니도 팔이 안으로 굽는구나 시끄럽다 c8
핼운아
핼운아 2 개월 전
쪼잖한 여편네 속보이는 짓거리 하지마라 부시에게 패싱 당했던거 이제 황대표 심정 알겠지? 아이고 맘좀 넓게 써라
박영림
박영림 2 개월 전
영부인 김정숙님 참 창피하네요...
김성대
김성대 2 개월 전
정숙이란 인간 부시에게 당하드만 악수못해 안달하든데 등신
성성희
성성희 2 개월 전
악수안해도 상관없지만 영부인 인품이 보인다 부끄럽고 수치스럽다 저 여당패널의 저 박씨 변명 유치하고 낯뜨거운 수준이다
w.g Choi
w.g Choi 2 개월 전
정숙이 오만 방자한 여자네 ㆍ품격이 여지없이 좌파들짓걸이네
문째인
문째인 2 개월 전
저건 인간의 자연스러운 현상임 상대하기 싫은 인물 및 적이라고 생각하는 인물이 나오면 생까죠 근데 문재인 변호사랑 김정숙 국밥집 아지매는 진짜 꼴보기 싫다
엄태환
엄태환 2 개월 전
이게 무슨 영부인이라고..에고 쪽팔려.. 그러니 외국가서도 개무시 당하지..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는 안새랴.. 영부인이 인격이 아주 쓰레기네..
엄태환
엄태환 2 개월 전
이게 무슨 영부인이라고..에고 쪽팔려.. 그러니 외국가서도 개무시 당하지..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는 안새랴.. 영부인이 인격이 아주 쓰레기네..
Adressing the Rumours..
11:50
PewDiePie
조회수 10 093 833
♨특종♨ 김정숙 외교 망신? 마크롱 손잡으려는데 뿌리쳤다!!
6:07
김정숙" 또 나왔다" 충격적인 행동.!
10:46
참 부끄럽다, 김정숙
13:37
성제준TV
조회수 1 118 685
사주 운세 "대통령 영부인 김정숙여사" 사주. "다 끝났다"
12:07
-일운원-구름도사-홍진보교수-
조회수 737 269
BACK TO SCHOOL DRUGSTORE MAKEUP TUTORIAL
25:58
Jaclyn Hill
조회수 968 861
RuPaul’s Drag Race UK: Meet The Queens
17:16
Going To the CLURB Makeup Tutorial  | Jackie Aina
20:12
I used a HOT KNIFE to Sculpt FOAM! - Really Satisfying!!
15:06
The Last VidCon Recap
5:47
Let Me Explain Studios
조회수 744 430
A DAY IN MY LIFE
21:19
Jennelle Eliana
조회수 2 930 879
Draw My Life: Part 2
20:06
AmazingPhil
조회수 1 361 170
HOW FETTY BROKE HIS JAW
12:53
Braille Skateboarding
조회수 811 431
Dead by Daylight | Stranger Things | Trailer
0:46
Dead by Daylight
조회수 5 059 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