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공식 l 남자 셋이 퍼스널 컬러 알아본다면? [나는 쿨톤일까 웜톤일까?] l 룸메이트

  조회수 136,150

룸메이트 ROOMMATE

룸메이트 ROOMMATE

2 개월 전

남자 셋이 퍼스널 컬러 알아본다면?
오늘은 슈가보이가(..^^) 퍼스널컬러 알아봐뜸!
색 하나로 이렇게 바뀐다고요..?
👇퍼스널 컬러 진단 해주신 다현쌤 SNS👇
블로그: m.blog.naver.com/dahyun1119
인스타그램 : @colorlab_official
🕔 매주 화&토 10시에 만나요!!!
🔔 룸메이트 구독하기 : goo.gl/CQZicG
💜룸메이트 인스타그램 : goo.gl/pqMdCq
💙룸메이트 페이스북 : goo.gl/sh31VD

퍼스널컬러웜톤쿨톤퍼스널컬러진단

댓글
룸메이트 ROOMMATE
룸메이트 ROOMMATE 2 개월 전
알면 알 수록 신기한 퍼스널 컬러🤭 우리 쓰앵님의 인스타랑 블로그는 요기👇🏻 다현쌤💘 블로그 : m.blog.naver.com/dahyun1119 인스타그램 : colorlab_official
새싹
새싹 2 개월 전
도형님. 만투 원래저러시는 거에요?ㅋㅋㅋㅋ༼'๑◕⊖◕๑༽٩꒰。•◡•。꒱۶ 넘 웃겨요
ple sim
ple sim 분 전
도형이 말투 꽈뚜룹 아니냐고 ㅋㅋㅋ
/안현주
/안현주 7 시간 전
엌 저도 여쿨 라이트 ..!
옷말려짱구는
옷말려짱구는 2 일 전
세진님 뭔가 볼수록 배우 김남길씨 느낌나요ㅎㅎ
유한별
유한별 16 일 전
남자 모인 거 죽인다
[clear day]맑은날
[clear day]맑은날 29 일 전
남친 메이크업이나 남친룩을 입는게 재밌을것같아요!
수정
수정 개월 전
다들 너무 귀여우셔 ㅋㅋㅋㅋㅋ 짝짝쓰~~~~!
지효인건가
지효인건가 개월 전
걸스빌리지에서 윤정이 언니가 하는 거 보았어요
밍료
밍료 개월 전
도형님 마지막에 아이돌 같아ㅠㅠ
델뮴[상큼발랄]
델뮴[상큼발랄] 개월 전
옷↗️다↘️버려➡️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
[마감주겨]려하
[마감주겨]려하 개월 전
나는..요..음..피부색이..음..음..모카색인데요...?
ᄋ나다
ᄋ나다 개월 전
와 옷갈아 입고 나오니까 진짜 확 다르네... 원래 잘생시셨는데 더 확 잘생겨 지신 느낌ㅁ..
jm k
jm k 개월 전
말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맘에들어
김서현
김서현 개월 전
세진님 머리 가리시니까 정말 이쁘시다ㄷㄷㄷ 약간 화장하면 엄청 이쁜 여자분이 화장 지우신 느낌? 생얼도 이쁜 그런 분? 느낌이에요 너무 잘생기셨으면서 이쁘심
듕절 듕절
듕절 듕절 개월 전
도형이 빛이나요
고애신
고애신 개월 전
2:45 윙크 모에요 진짜 사랑해요 지환 씨 ㅜㅜㅅㅜ
Dear.J
Dear.J 개월 전
지환님 쿨하실때 입술주변이 칙칙해진다 지형님도 쿨이 화사해보이고 나도 저런거 보면 진짜 해보고픔
김수지
김수지 2 개월 전
와 진짜 다들 옷 맞춰 입으시느까 외모에 물 올라오네요ㅜㅜㅜ😂💕💞
·이
·이 2 개월 전
와 세진님 진짜 존잘보스.. 지환님도 점점 잘생겨지는 느낌 머리 너무 이쁨 윤정님이 예전에 짧게 짜른게 잘한듯ㅋㅋㅋㅋㄱ
민유빈
민유빈 2 개월 전
꽐루...?
묭묭
묭묭 2 개월 전
2:57 많이 심심하셨던 세진님과 도형님
서은
서은 2 개월 전
말투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쀨_14
예쀨_14 2 개월 전
셋 다... 잘생겼다....❤️
OH뚜둔
OH뚜둔 2 개월 전
와 근데 진짜 처음 입고온 옷보다 갈아입은 옷들이 훨씬 잘어울려...
덕후
덕후 2 개월 전
두분ㅋㅋㅋ 가브리엘 따라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Min Sun Kim
Min Sun Kim 2 개월 전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2:45
그제
그제 2 개월 전
3:25 이부분 사투리 개좋다 ㅠㅠ
럔챠 TM[ 홍차 분들 ]
럔챠 TM[ 홍차 분들 ] 2 개월 전
여러분 그거 아세요 ? 희재님이랑 도형님 남매가 아니래요 ! 나이 똑같은 여사친 남사친 사이 였대요 ! ... 근데 도형님이 남동생 희재님이 누난줄 알았는데.... 저처럼 오해하신분 좋아요...
도화지
도화지 2 개월 전
슈가 보이 또 해주세요!!
_엘경 :D
_엘경 :D 2 개월 전
도형님이랑 세진님 말투 꽈뚜룹님말투아니에요?ㅋㅋㅋㅋ
도토리
도토리 2 개월 전
우와 퍼스널 컬러 옷으로 입으니까 왜 얼굴에서 빛이나죠...아앗...☆ 화사해
토끼정국이오빠
토끼정국이오빠 2 개월 전
세진님 옷너무 이쁘고잘어울려요ㅠ
안녕
안녕 2 개월 전
말투왜그래ㅋㅎㅌㅎㅌㅌㅎㅎㅌㅎㅌㅎㅌㅎㅋㅎㅌㅎㅌㅎㅌㅎㅌ
ᄀ쀼쀼%
ᄀ쀼쀼% 2 개월 전
이궈 킴취 머글뛔 문줴야이아늬 근뒈 나 꺼믄쇅 옷바께 업는뒈 크닐낫눼옷 다 버루ㅕ도형이 피붓쇅 켸속 봐껴나 이솽해이거 젤 커여부ㅜㅜ>
savanna choi
savanna choi 2 개월 전
4:33
[너굴]녤멍뭉
[너굴]녤멍뭉 2 개월 전
도형이 오프닝에 자꾸 왜그래?
선바약혼자
선바약혼자 2 개월 전
도형님 입으신 옷 희재님 하또하또 메이크업 하실 때 입으신 옷 같아용
s린뜌린
s린뜌린 2 개월 전
짱이다
쁨린
쁨린 2 개월 전
화실히 윤정님 동생이셔서 그런지 지환님이 뭔가 진행을 잘하시는거 같아용ㅇ
와플
와플 2 개월 전
4:35 이쯤 말투 봄이오나봄이라는 드라마인가 거기에 봄일이 말투 같음.
예린
예린 2 개월 전
7:13 도형 님 넘 잘생겼어요...
융옒
융옒 2 개월 전
도형씌는 밝은옷을 입어서 더 하얘지넴....ㅠ부럽군
ᄋᄂᄋ
ᄋᄂᄋ 2 개월 전
옷 다 버리래 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겁나 웃겨
순밍
순밍 2 개월 전
아니 저 지금 열혈사제 드라마 보고 왔는데 세진님 열혈사제 주인공이랑 너무 닮으셨는데? 존똑
jian kim
jian kim 2 개월 전
가비 말투
손다정
손다정 2 개월 전
와 여기 얼굴로 뽑나요.. 다들 넘무 잘생겼어요ㅠㅠㅠ
서장군
서장군 2 개월 전
지환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예
주예 2 개월 전
말투 꽈뚜룹님 따라한고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티황제
옵티황제 2 개월 전
되게 나만 느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지환오빠는 순둥순둥한거 같고 도형오빠는 장난끼많을꺼 같고 세진오뻐는 섹시한데... 되게 인상이 중요하구나..
승연
승연 2 개월 전
아니 나만 말투 존나 웃김 ? ㅋㅎㅋㅎㅋ
쏘 쏘
쏘 쏘 2 개월 전
아닠ㅋ 말투 꽈뚜룹이 아니라 가브리엘 같은데 ..?
지영이다_
지영이다_ 2 개월 전
말투 꽈뚜룹...??
이름
이름 2 개월 전
죄다 코가......무슨 에펠탑이야 진짜 높다
도연아씨
도연아씨 2 개월 전
헉 세진님 진짜 넘 귀여우세요..ㅜㅜ슈가보이라는 이름두 넘 귀엽구 도형님이랑 지환님도 귀엽고 잘생기셨어요💕💕
kyungbo_
kyungbo_ 2 개월 전
도형님 옷갈아입고 오셨을때 처음보다 얼굴이 하얗게 보였고 되게 밝아보였어요
A의미학
A의미학 2 개월 전
도형 X 핑크는 사랑이다 외우자
아미다현_
아미다현_ 2 개월 전
내 이름 다현인뎅>
ᄀᄋᄌ
ᄀᄋᄌ 2 개월 전
4:31 꽈뚜룹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이 구역의]잡덕
[이 구역의]잡덕 2 개월 전
도형님!! 인스타에 있는사진 소장해도 될까요?
민경
민경 2 개월 전
세진님 열혈사제에 신부님닮으셧어용
쵸코
쵸코 2 개월 전
다음화에는 남자분들 염색 한답니다. 우와아ㅏ아아아ㅏㅏ
ᄋᄋ
ᄋᄋ 2 개월 전
도형님 애쉬그레이ㅣㅣㅣ
다료료
다료료 2 개월 전
지환님 오늘 왜 잘생겼지...?
김도연
김도연 2 개월 전
4:35 꽈뚜룹
코알라
코알라 2 개월 전
다현쌤 트와이스 지효님 닮았어요
백율
백율 2 개월 전
도형님 진짜 퍼스널컬러로 옷입고 오시니깐 100배는 잘생기셨어오ㅜㅜㅜ
봉봉
봉봉 2 개월 전
말투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기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하하하하 2 개월 전
P.S 열쇠고리 만들기도 해주세용!!
김서연
김서연 2 개월 전
갈웜 모여라
ˇ채영
ˇ채영 2 개월 전
꽈뚜룹 말투 ㅋㅋㅋ
Jenny Yang
Jenny Yang 2 개월 전
이렇게 보니깐 지환님 진짜 엘피디님 하고 닮았다 가족인건 알았지만
jini you
jini you 2 개월 전
1:52 4:50 남고간 예쁜여자슨쌩님 같아요ㅋㅋ
ミ베이글.
ミ베이글. 2 개월 전
오모 저도 알아보고싶어요..! 너무 신기하네용💗🐰
신태용
신태용 2 개월 전
와..색깔펜종류별로다있는데 그걸로해봐야겠다 신기하네
ᄋᄋ
ᄋᄋ 2 개월 전
제 생각엔 핑크는 셋한테 다 괜찮은것같아요. 마지막에 바꿔입고 나왔을때 세진 도형님은 진짜 평소 입던 옷보다 훨씬 인물이 사는 느낌이 확 느껴졌는데 지환님은 오히려 전이 나은 느낌? 근데 가을 컬러들 잘받는건 맞는거같은데 헷갈린다.. 마지막에 흰색티 레이어드한것도 그냥 없는게 나았을거같기도 해요. 하지만 제 최애는 지환님이에요 ㅋㅋㅋ 점점 잘생겨져서 나머지 분들이 긴장하셔야겠어요
행복한나무늘보
행복한나무늘보 2 개월 전
다현님 너무 죄송한데ㅠㅠ 애드머형 닮았어요ㅠㅠ
김은우
김은우 2 개월 전
남매공식댓글읽기같은거 한적있나요?? 없으면한번해주시면안될까요??ㅠㅠ
ᄏᄏ
ᄏᄏ 2 개월 전
남자3명이서 뭉쳐도 꽃밭이네요ㅜ
보라해
보라해 2 개월 전
지금 보니 지환님이랑 윤정님이랑 닮았다...
세레나
세레나 2 개월 전
하으규ㅠㅠ 셋 케미 넘 됴아여ㅜㅠ 커여움도 증가하고 잘생김도 증가하구 앞으로 더 멋진 모습 기대하게 되는 영상이네여👀
몹시화가난다
몹시화가난다 2 개월 전
지환이 커엽..☺️
ZOOHA주하
ZOOHA주하 2 개월 전
와 보고 싶었는데 대박적...❤️
김뷔
김뷔 2 개월 전
세진님 흰천으로 머리 깐거 진짜 잘어울리셔요
김세진
김세진 2 개월 전
김뷔 초밥을 잘만들거같은 비주얼아닌가요 ㅎㅎ
ᄋᄋ
ᄋᄋ 2 개월 전
진단 받을때 말투가 꽈두룹닮았어요!
고현아
고현아 2 개월 전
도형님ㅜㅜㅜㅜㅜ핑크셔츠ㅜㅜㅜㅜ넘모 잘 어울려요ㅡㅜㅜㅜㅜㅜ잘생겻어요ㅜㅜㅜㅜㅜㅜ
딸쵸ツ
딸쵸ツ 2 개월 전
자막 키고 보세욬ㅋㅋ 벛꽃메이크업이 벗고 메이크업이 되고ㅋㅋㅋㅋ
우지
우지 2 개월 전
지환님 왜 점점 잘생겨지세요... 심장 쿵... 2:44 2:44 2:44 2:44 2:44 2:44
퍼플로즈
퍼플로즈 2 개월 전
4:31 말투가 넘 웃겨요 🤣
iiililllil !!!!iiillil!
iiililllil !!!!iiillil! 2 개월 전
말투 가브리엘이야? ㅋㅋ큨ㅋㅋㅋㅋㅋㅋ깸찍
히사시부리
히사시부리 2 개월 전
4:32 갑분꽈 (갑자기 분위기 꽈뚜룹
지후{하뜨}
지후{하뜨} 2 개월 전
으아ㅏㅏㅏㅏ 도형오빠 흰티에 와이셔츠 너무예쁜대요ㅜㅜ 진짜 넘 하애보이네요~~
정예주
정예주 2 개월 전
도영님 짱 잘생김 인정?
냐옹그릉
냐옹그릉 2 개월 전
지환님이랑 윤정님이랑 밀하실때 뭔가 비슷해요오
아아아
아아아 2 개월 전
저 말투 무었,,,?
BTS 1018
BTS 1018 2 개월 전
와...진짜 퍼스널 컬러영향이 세긴세구나 .....신기해요!!저도 받아보고싶네요.,..
ᄋᄋ
ᄋᄋ 2 개월 전
뚜룹이형 목소리가 들리는데
다은/
다은/ 2 개월 전
나만 지환이 오빠 조음...?
Y Y
Y Y 2 개월 전
와 지환님 가을웜 진짜 잘어울리신다
수아
수아 2 개월 전
사투리는 왜 쓰시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나철
나철 2 개월 전
말투 왜이렇게 웃겨 나진짜 외국인인줄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ㅠㅠㅠㅠ
JUU
JUU 2 개월 전
겨쿨 기대하구 왓는데 흑흑
SPICY MEAT FEAST! BEST Chinese Hotpot in New York Review
28:37
My Mom Taught Me To Manipulate Men For Money
9:06
ACTUALLY HAPPENED
조회수 1 290 319
I Bought Every Watermelon! ($1300 worth)
15:31
Danny Duncan
조회수 1 343 961
I SURPRISED MY GIRLFRIEND WITH A PUPPY! (she cried)
12:55
TROLLS WORLD TOUR | OFFICIAL TRAILER
3:00
DreamWorksTV
조회수 5 841 835
BLIND DATE PRANK! 😍😱
18:47
SmoothGio
조회수 351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