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말에 토달어?" 바로 참교육 시전하는 병맛 판사 윤시윤♥ 《리플레이 / 친애하는 판사님께 / 스브스캐치》

  조회수 1,670,416

SBS Catch

SBS Catch

3 개월 전

[스브스캐치] 구독하기▶goo.gl/bnT3WD
오늘의 '리플레이' 주인공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입니다.
다음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스브스캐치 페이스북 ▶ goo.gl/MYWh4V
스브스캐치 인스타그램 ▶ goo.gl/9kukCu
*TV속 이 상품이 궁금하다면?
SBS드라마존 모바일 ▶ goo.gl/GhCqMp
SBS드라마존 PC ▶ goo.gl/RsJmmL

스브스캐치친애하는 판사님께윤시윤스브스캐치 드라마

댓글
SBS Catch
SBS Catch 3 개월 전
오늘의 '리플레이' 주인공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입니다. 다음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슈가필_s
슈가필_s 23 일 전
@김따리우쓰 ?
김따리우쓰
김따리우쓰 23 일 전
@슈가필_s ㅃㅁ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ㅁㅃㅃㅁㅂㅂㅃㅂ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ㅂㅃㅃㅃㅃㅃㅃㅃㅂ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ㅁㅁ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ㅃ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ㅃㅁ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ㅁㅃㅃㅃㅃ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1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ㅃ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ㅁ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ㅃㅂ
모라TV
모라TV 27 일 전
닥터 최다니엘
화공웰껌뚜
화공웰껌뚜 2 개월 전
@중3나름 역적은 MBC인뎅......스브스는SBS......
윤봄봄
윤봄봄 2 개월 전
안비밀
안비밀 시간 전
뭔가 짜증나지만 시원한 판사!!!
지미니망개떡
지미니망개떡 5 시간 전
11:03 ㅋㅋㅋㅋ
안녕자두야
안녕자두야 9 시간 전
정준혁 열심히 공부하더니 판사됬네
김동현
김동현 일 전
5:40 이이이잉~~
참신기한게많구나
참신기한게많구나 2 일 전
이분 누구랑 닮았다했더니 말왕이랑닮았네 ㅋㅋㅋㅋ
게임좋아TV
게임좋아TV 3 일 전
흠... 대한민국에 이름을 두번 찍네 재빵왕 김탁구로한번 미친 판사 한수호로
최재금
최재금 4 일 전
몇번 보는지 모르겠다 아ㅏㅇ ㅠㅠㅠ 윤시윤 너무 좋아용❤️❤️
6764
6764 5 일 전
6:39 키야 확 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OLVO JET-
VOLVO JET- 5 일 전
진짜 드라마는 드라마구나...
비투비예지앞사
비투비예지앞사 6 일 전
5:23 ㅋㅋㅋㅋ표정 포뇨 닮았어ㅋㅋㅋ
김우진
김우진 6 일 전
와 이유영? 겁나이쁘네
LLee lee
LLee lee 7 일 전
표정 빙구같이 안하고 진지할때 잘생겨서 놀란다 자꾸
자라
자라 7 일 전
개인적으로 법정 나오는 작품들 좋아하는편이라서 이 영상보고 찾아봤는데요 첫화땐 의외로 별로였는데 가면갈수록 재밌었음..
효댕
효댕 8 일 전
저 여자분 이름이?
_윤서
_윤서 8 일 전
5:43 계속 돌려보세여 ㅋㅋㅋ
장건희
장건희 8 일 전
팬이에유, 법정에서 봐요. 5년~
초코쫑
초코쫑 8 일 전
연기 최고 ..
[소다분들]쏘니
[소다분들]쏘니 9 일 전
판사 되게되게 돌+아이 가데
김병준
김병준 9 일 전
5:40 판사는 과로사?????? 이이잉~~ 아쌀라말라이쿰
sleep
sleep 9 일 전
아 한자가 문제로군 되게 귀엽다
김대홍
김대홍 9 일 전
진짜 저런 깐족 대는 연기에 윤시윤이라니 너무 미스케스팅이다...연기력이 문제가 아니라 표정이 너무 어색하거 억지로 연기하는게 보인다..
pure 1600
pure 1600 8 일 전
김대홍 표정이 커서 그래보이는거 아니고요? 윤시윤 이 역할 찰떡임 본방 다 보면 팬됨
심성보
심성보 10 일 전
짧은 영상클립 잠깐 보고 바로 정주행 때린 드라마 드라마 별로 안보는 내가 엄청 재밌게 본 몇 안되는 드라마
김동진
김동진 10 일 전
저런판사실제로 많습니다..피고가 자기보호를 위해 법을 들먹이면 니가 뭘 알아 니까짓게 뭔데 법전을 들먹여...이러면서 괘씸죄가 추가됩니다 ㅋㅋ
Siyoon Fhiel
Siyoon Fhiel 11 일 전
Yoonsiyoon❤️❤️❤️❤️
김한빈
김한빈 12 일 전
송소은씨 너무 이뻐
체리콕콕youtube
체리콕콕youtube 12 일 전
어머 준혁아 정신차리고 공부했구나 열심히 했나보네 판사도 되고
둥녤YouTube
둥녤YouTube 13 일 전
어떻게 우리나라 판사보다 깡패가 더 잘하냐
Cros Mad
Cros Mad 13 일 전
여자분 너무 이쁘다아아앙 귀여웡
졸라잘생겼어김석진
졸라잘생겼어김석진 14 일 전
친판사 왜 이제 알았지 정주행 다 끝나고 플레이리스트도 이 드라마 오에스티랑 자잘한 브금들로 다 채웠고 심지어 이 영상도 1일 1영상 중임 봐도 봐도 새로워 원래 내가 보는 드라마나 영화 배우들은 따로 찾아서 사진 저장도 안 하는데 윤시윤 배우는 너무 좋아서 사진 저장도 따로 하고 그럼 여름 방학 때 녹두꽃도 정주행 해야지
둥녤YouTube
둥녤YouTube 13 일 전
저도 연예인 영상만 찾아보고 노래 다운 받고 사진 다운 받고 응원하는건 윤시윤님이 처음.. 윤시윤님 존잘이에여ㅠ
졸라잘생겼어김석진
졸라잘생겼어김석진 14 일 전
1박 2일을 더 많이 봐서 윤동구가 익숙한데 연기하는 윤시윤을 처음 봐서 낯설고 새로운 모습에 미칠 것 같아... 심지어 한수호랑 한강호 역할오 대비되는데 성격까지도 달라서 다른 사람이 연기한 것 같잖아 드라마 볼 때 한강호랑 한수호 댜사 내뱉는 거 다른 사람이 연기한 것 같았음 진짜 어쩔 거야 ㅠㅠ...
김태형
김태형 14 일 전
말왕이랑 똑같이 생겼누 ㅋㅋㅋㅋㅋㅋ
byeori .g
byeori .g 15 일 전
옛날의 준혁이가 맞나 싶을 정도...ㅎ 다시 봐도 잼있네~~^^
everysing Annie
everysing Annie 15 일 전
윤시윤 표정 바뀔때 개무서워ㅠㅠㅠㅠㅠ보면서 심장 개떨림 특히 10:17
팩트폭격기인데 불만잇냐 ?.
팩트폭격기인데 불만잇냐 ?. 15 일 전
7:33 7:33 7:33 7:33 7:33 7:33 7:33 7:33
똥똥
똥똥 16 일 전
친애하는 판사님께라는 드라마 개 짱이죠..이재밌는걸 왜 이제봤는지..윤시윤님 연기개자래요 거의 마지막부분은 너무 슬퍼욧..
수직상승
수직상승 16 일 전
현실감이 없긴한데 사이다지림ㅌㅋㅋ
F a
F a 16 일 전
한자는 몰라도 대충 징역1년에 처한다 이건 알아볼둣
민하틔
민하틔 16 일 전
저드라마 엄마가 제일 빡침
달려라뽀송이
달려라뽀송이 17 일 전
이거 보고 역주행~ 드라마 1회부터 다시보기 합니다~ 윤시윤 인생작♥♥
이희서
이희서 17 일 전
존나 멋있어
Song Kim
Song Kim 17 일 전
뭐야 이 드라마 왜케 멋있고 속이 시원해 ㅋㅋㅋ 윤시윤 연기도 잘하고 ㅋㅋ 정주행 해야겠는데 +_+
ᆞᆞᆞ
ᆞᆞᆞ 17 일 전
진짜 표정 확확변하는게 연기 진짜 잘한다 싶다...감정잡기도 어려워보이는데 저런 이중적인 면을 보이는 연기를 어쩜 저렇게 잘하지?
정윤지
정윤지 18 일 전
윤시윤 연기 잘했는데 약간 사람이 너무 바르게 자란 티가 남ㅋㅋㅋㅋ불량스러운 연기 하는데 너무 예의 바른 사람이 불량한 연기하는 티가 남
시비충
시비충 18 일 전
한자도 모르는데 판사가...아무리 연기라도 현실성 없어..ㅠㅠㅋㅋㄱㄲ
치킨꼬로케
치킨꼬로케 18 일 전
말왕같네
하은
하은 18 일 전
11:48 떡볶이 무시 발언 심각..ㅜㅠㅠㅜ힝
cl_heksd P
cl_heksd P 19 일 전
7:33 아 너무좋아 ㅠㅠㅠ
김도연
김도연 20 일 전
판사야 검사야 ㅋㅋㅋㅋㅋ
프로E
프로E 20 일 전
6:15 왜 올라프가생각나짘ㅋㅋㅋ 귀여워
조원근
조원근 20 일 전
우리나라가 법과 질서만 제대로 섰다면 벌써 민주주의가 아니라 미국하고 친구먹고도 남았다.누구든지 바꿀 수 있고 이미 자기 생각이 들어간 기준에서 판단을 하는거라면 그건 팩트가 아니지.우리나라는 동네똥개가 한 10조 들고 있다 치면은 바로 넥타이 풀고 머리까고 개한테 뇌라도 달아서 국민들 엿 쳐먹일 새끼들이 셀수도 없이 많아 내가 보기에는 지금부터 적폐청산 한다고 해도 최소 10년 이상은 걸린다 가능할런지 모르겠네ㅋㅋㅋㅋ월드워Z 꼬라지 안 나면 다행이지
박소현
박소현 20 일 전
전생: 흑화된 선비(?) 고딩: 제빵왕 성인: 병맛 판사 완벽해(?)
double slash
double slash 21 일 전
드라마 다시 정주행 간드앙
double slash
double slash 21 일 전
1인 2역인데 이게 또 극과 극임 잘해 완전 연기파
깨금이졸귀탱
깨금이졸귀탱 21 일 전
7년 가지고 저렇게 분노해버리네.. 다른나라는 1000년 때려버리는데
깨금이졸귀탱
깨금이졸귀탱 21 일 전
"어머 연예인이다~! 마약 줘야징~!! 그렇게요?" ㅋㅋㅋㅋㅋ 개귀여워
유람
유람 22 일 전
존나멋져
오민경
오민경 22 일 전
백지수표에 2,3000원 뒤에 원 붙혀서 0더 못 붙히게 해논거 되게 치밀하다
소방짱119
소방짱119 22 일 전
윤시윤 대박이다 껄렁껄렁 건달양아치로 보이지만 ...그 안에 숨은 재능이란 ㅎㅎ 범죄자를 재대로 고문하네요😭 이런게 진짜 판사다 제대로 심문하고, 범죄자에겐 자비란 없다
해머갖고와
해머갖고와 22 일 전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은 승진 포기한 판사
댬퓨
댬퓨 23 일 전
병맛판사라
김원빈
김원빈 23 일 전
2:26 이게 뭐길래 태세변환 한거에요?
조현준
조현준 23 일 전
연기력이 조금 떨어진거 같다.
세롬
세롬 23 일 전
한국의짐캐리
승태김
승태김 23 일 전
표정 변하는거 ㄷㄷ...
료숄뽀짝
료숄뽀짝 23 일 전
7:33 개오져 진짜
Neon
Neon 24 일 전
진짜 판사에요 아니면 판사인척 하는 사기꾼이에요..?
Stella Lucens
Stella Lucens 23 일 전
Neon 쌍둥이 형제인데 판사인 형은 납치되서 사라지고 양아치인 동생이 판사인척 하는거예용
Lo_ A
Lo_ A 24 일 전
판사는 ㅋㅋㅋㅋ 과로샄ㅋㅋㅋㅋ
김Kim Tae Hyun
김Kim Tae Hyun 25 일 전
보는 내내 나의 반응 "어우 얄미워"
중딩참새
중딩참새 25 일 전
4:14여기서 야 이게 재판이야?!하는데 원래 이래야 정상임ㅋ우리나라법이 조ㄴ나 약한거여서 ㅋ좀 이렇게 변했으면 좋겠다
double slash
double slash 26 일 전
13:14 그냥....난 니들이 싫엉
double slash
double slash 26 일 전
4:39 더해봨 감치 삼십일 때려버릴테니까 요새는 판사들이 별로드라....가끔은 이런판사들이 피해자들 속을 시원하게 해준다.
땅콩호두
땅콩호두 27 일 전
2019 5월말 보는사람손 마지막5년너무 꿀잼이구 ㅎㅎ
김준영
김준영 27 일 전
연기 진짜 대박이다 와
옆집톡깽이
옆집톡깽이 27 일 전
10:56 굿닥터 김주원님 같다 ㅋㅋㅋ
Mina Kim
Mina Kim 27 일 전
바보미 멍청미 존잘미----똑똑함 존잘함 법잘함
배고파
배고파 28 일 전
이거 끝날때까지 수호랑 강호랑 다른인물로 기억되는게 대단함 한사람이 연기한게 맞나 싶은지...
꽃게만두
꽃게만두 28 일 전
10:57부터 아 진짜 귀엽네 ..ㅠㅜㅜㅠㅜㅜㅜ
윤봄봄
윤봄봄 27 일 전
저두요 그 시각부터 계속~♡
장또방
장또방 28 일 전
증인 출석 시켜요 진짜 핵머싯네
권정현
권정현 28 일 전
준혁학생 공부열심히해서 판사됐구나 축하한다^^
classic- pjm
classic- pjm 29 일 전
마지막 수표 장면 몇 화에요?
졸라잘생겼어김석진
졸라잘생겼어김석진 14 일 전
정주행 ㄱㄱ
Eustadiola Shin
Eustadiola Shin 29 일 전
Aㅏ 서류뭉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현우
최현우 29 일 전
'팬이에요 법정에서 봐요♥'라고 한 다음에 표정 싹 봐뀌면서 차갑게 쳐다보는거 진짜 개무섭겠다 그와중에 백지수표에 떡볶이랑 순대값 적어놓은거 진짜 매력터져 ㅋㅋㅋ
Z J of
Z J of 29 일 전
이게 판사지.
중딩참새
중딩참새 29 일 전
아니 진짜 나만 윤시윤님 귀엽나ㅠㅠ아 진짜ㅠㅠ
花樣年華
花樣年華 29 일 전
어 음 혹시 윤시윤 역할이 부잣집 판사인가?
花樣年華
花樣年華 29 일 전
@윤봄봄 아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윤봄봄
윤봄봄 29 일 전
쌍둥이 1인2역 형 가난한 천재판사와 동생 양아치 저 재판은 양아치가 하는 중이에요
파란버섯
파란버섯 개월 전
10:41~10:45 저만 이부분 표정 바뀔때 소름돋음? 계속 볼때마다 소름돋네;;
꿀링꿀링
꿀링꿀링 개월 전
아니 저눔들 배가 불렀구먼 떡볶이 가 올매나 맛있눈데
박정진
박정진 개월 전
그리고 한사람이 두역할하니까 너무 좋아요~~~
박정진
박정진 개월 전
무슨 생각이 있어서 싫어요 눌렀을까요?
박정진
박정진 개월 전
윤시윤 진짜 잘생기고 연기도 정말 잘해요
Hazel J
Hazel J 개월 전
준혁학생....
리네아
리네아 개월 전
10:00 어흥이가 멍뭉이의 손을 잡았습니다 멍뭉이 불쌍..
현진
현진 개월 전
윤시윤 대존잘ㅠㅠ❤️
이강인
이강인 개월 전
말투가 시벌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웃기네
리필사랑이
리필사랑이 개월 전
웃다가 정색 빨면서 할말 다하니깐 더 멋있고 무서워 ㄷㄷ
나이츠sk
나이츠sk 개월 전
8:00 나만 이부분이 제일 멋있나??
서도훈
서도훈 개월 전
아니 검사 낯이 익어서 누군가 했더니 암살에 나왔던 가와구치 대위넼ㅋㅋㅋㅋ
진수광성사이민수_
진수광성사이민수_ 개월 전
내가 어렸을때 할머니랑 즐겨보던 드라마가 제목은기억나도 배우자 기억이안났음 그 즐겨보던 드라마가 제빵왕 김탁구,지붕뚫고 하이킥이였음 그러다 이드라마를 유튜브로접했는데 댓글보니 지붕뚫고하이킥이랑 제빵왕 김탁구얘기가나왔음 다시보러갔더니 이제야알았음ㅋㅋㅋㅋ 혼잣말이라할게 형누나들이 안궁금해할거잖아 ●^●
이수연
이수연 개월 전
여기 현실이랑 드라마 구분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마나....걍 저런분 있다면 좋겠다는거지.... 여기서 싸우지마요ㅠㅠ
사이다 최고
사이다 최고 개월 전
저런게 진짜 갑이당꿀잼ㅋㅋㅋ
Lil Nas X, Cardi B - Rodeo (Official Audio)
2:39
LilNasXVEVO
조회수 10 701 961
Trump 2020 Looks A Lot Like Trump 2016
13:03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조회수 2 347 114
My Mom Taught Me To Manipulate Men For Money
9:06
ACTUALLY HAPPENED
조회수 1 290 319
We Must Stop UMG - H3 Podcast #122
1:33:31
H3 Podcast
조회수 559 986
Last To Stop KISSING UNDERWATER Wins $10,000
16:21
Lucas and Marcus
조회수 2 475 085
The Ratatouille Knockoff From Your Nightmares
24:41
Danny Gonzalez
조회수 1 462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