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경악한 신혼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 (1부)

  조회수 322,484

따규햅번TV

따규햅번TV

2 개월 전

#남순 #윽박 #태림 #나래 #외질혜 #홍구 #햅번 #집들이
재미있으면 구독 goo.gl/SLUIzm
또 보고 싶으면 관심동영상 추가
시청자와 함께하는 방송
아프리카TV 전태규 afreeca.com/70jeontaekyu
아프리카TV 햅번 www.afreecatv.com/dhgdgf

따규전태규햅번헵번

댓글
따규햅번TV
따규햅번TV 2 개월 전
2부 보러가기▶krwomen.com/id/%EB%B9%84%EB%94%94%EC%98%A4-7YzhUW0RVBw.html 남순 유튜브▶krwomen.com/women/UC3W3kEmrLrRfec2qNrE6w4A 윽박 유튜브▶krwomen.com/women/UCg_lS-XS9Fh9I6Rl56Z8fpg 외질혜 유튜브▶krwomen.com/women/UCWkG1bnN155y64Vq0VCh9Ng 태림 유튜브▶krwomen.com/women/UC2hg4PWtZSkmFxeR_g2EiZQ 홍튜브▶krwomen.com/women/UCaNGiz6D2vHP7XLj9d5691A
궁강
궁강 2 개월 전
와 내가 구독중인 사람들 다나왔네
a a
a a 2 개월 전
허리업 허리업
블루
블루 8 일 전
홍구ㅋ 보테가베네타 겁나 웃겼다ㅋ
3938 2829
3938 2829 16 일 전
홍구 미쳤다 ㄹㅇ
사동항울릉도
사동항울릉도 16 일 전
풀버젼보고싶다
김민준
김민준 25 일 전
홍구리액션씹ㅋㅋㅋㅋㅋㅋ
lee mr
lee mr 개월 전
성준
성준 개월 전
4:18 혼종 탈출
Song Ssong
Song Ssong 2 개월 전
윽박이 왜케 불안하고 긴장해보이냐
양혁진
양혁진 2 개월 전
근데 홍구가 지혜한테 오빠냐?
wrsdxx Lee
wrsdxx Lee 2 개월 전
9:22 ㅋㅋㅋ홍구 옆에있다가 채찍 허벅지에 한바퀴 말림 ㅋㅋㅋㅋ
초코민트
초코민트 2 개월 전
홍구얼굴 ㅈㄴ크네ㅋㅋㅋㄱ
cHanel z
cHanel z 2 개월 전
햅번 외질 합치면 그들이 전성기가 지금부터 시작될듯 앞으로 어떻게 크게 사고치고 상상했던 그 이상으로 더 높이 올라갈지 모른다~ 어쩌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더....
MAN GOOD
MAN GOOD 2 개월 전
그저 갓번 다음 방줫즈도 기대합니다.
ᄏᄏᄏ
ᄏᄏᄏ 2 개월 전
이 멤버들 왠지 정간다 ㅋㅋ
JH P
JH P 2 개월 전
외질 ㅋㅋㅋㅋㅋ지린다 방송감있놐ㅋㅋㅋㅋㅋㅋ 부일이로 받아치네 ㅋㅋㅋㅋㅋㅋㅋ
시베리안싼체스
시베리안싼체스 2 개월 전
외국인 남자 한국말 엄청 잘하는데 신기 신기 ㅎㅎㅎ
고현승
고현승 2 개월 전
햅번 홍구 조합 좋다ㅎㅎ
IOE H
IOE H 2 개월 전
ㅇ ㅏ ㅈㄴ 웃겨 ㅋㅋㅋㅋㅋ
쁠몬
쁠몬 2 개월 전
8:05 듣자마자 반응한사람..
쁠몬
쁠몬 2 개월 전
1만6천정도에 0.02..
루이
루이 2 개월 전
8:25 지혜가 주머니에 뭘넣네
인간
인간 2 개월 전
8:46 윽박 홍구의 아이를 임신하다!
오세강
오세강 2 개월 전
광고가 좀 많네요
Yoo Jin Kim김유진 미국변호사
Yoo Jin Kim김유진 미국변호사 2 개월 전
윽박이다 ㅋㅋㅋ
기블리
기블리 2 개월 전
지혜외롭겠네
노현빈
노현빈 2 개월 전
얼굴을 봐라 축의금이 아무리많아도 뷔페 거덜낼껄?
Alli Dele
Alli Dele 2 개월 전
1일 1응이 머냐
몬무스퀘스트[MonsterGirl]
몬무스퀘스트[MonsterGirl] 2 개월 전
4:18
young K
young K 2 개월 전
윽박이 오징어ㅋㅋ 너무 귀욥다ㅋㅋㅋ
young K
young K 2 개월 전
이 멤버들 다 좋아ㅠㅠㅠㅠ
Ziralphobia
Ziralphobia 2 개월 전
디게안친해보여 흑..
M k
M k 2 개월 전
인기동영상ㄷㄷ
꼬북이
꼬북이 2 개월 전
홍구 존재 자체만으로도 웃김ㅋㅋㅋㅋㅋㅋ
regret Lee
regret Lee 2 개월 전
갑분콘
구독쇠
구독쇠 2 개월 전
19표시 좀 해라 이것들아
조재민
조재민 2 개월 전
04:15 별풍 터지고 홍구형 얼굴 내밀때 확대 머시기 한건줄 알았다.
도광양회韜光養晦
도광양회韜光養晦 2 개월 전
인동 ㅊㅋㅊㅋ 방ㅈ즈 흥하자잇~
HKT M
HKT M 2 개월 전
5:17 누군지는 얘기안함. ㅈㄴ 이기적이네 ㅋㅋ 둘이 똑같이 닮아가네
최고다레벨렙
최고다레벨렙 2 개월 전
둘이 컨셉때매 그렇지 뭔;
박은희
박은희 2 개월 전
역시 방줫ㅈ의 힘이네ㅋㅋ이제 자주 모이자ㅋ
짱아구름이
짱아구름이 2 개월 전
햅번 지혜 캐미 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uietQ.
uietQ. 2 개월 전
아니 왜,, 홍구씨 한테만 얼굴 확대 어플써요..
물불물불안가리는먹방
물불물불안가리는먹방 2 개월 전
ㅋㅋㅋㅋㅋ재밌어용
sky ss
sky ss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문지환
문지환 2 개월 전
홍구줫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데려왔다
김미진
김미진 2 개월 전
홍구님 9:01초에친 드립 뭔드립이에여..?? 웃고싶은데 이해가 안되서.....
유쾌한거인
유쾌한거인 2 개월 전
@김미진 자세히 보니까 홍구 가방도 보테가 같네요 그래서 웃은거 아닐까..
김미진
김미진 2 개월 전
유쾌한거인 명품이름을 말한건데 저렇게 빵터지신건가...?? 이해가 안되네여 ㅠ
유쾌한거인
유쾌한거인 2 개월 전
채찍손잡이가 격자로 엮인 가죽이라 보테가베네타라고 하지 않았나 싶네요
위드미위드미
위드미위드미 2 개월 전
이 멤버 너무 좋네 ㅋㅋㅋㅋㅋㅋ
수오
수오 2 개월 전
오 20위 ㅅㅅ
아리띠움
아리띠움 2 개월 전
드디어모였구나방좆즈ㅠㅠㅠㅠㅠ♡♡♡♡♡
하동
하동 2 개월 전
8:27 한 개 슬쩍 하시는 지혜씨의 모습
상구TV
상구TV 2 개월 전
윽박홍구조합 꿀잼
박준혁
박준혁 2 개월 전
1:54초에 1일1응이 뭔뜻임??
수오
수오 2 개월 전
1일 1성관계
토니모리
토니모리 2 개월 전
ㅁㅊㅅㄲ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모리
토니모리 2 개월 전
첨엔 흑운장형님때문에 알게됬는데 이젠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염... 항상 흥하세요 따규햅번 성님누님들~~
capri, sun
capri, sun 2 개월 전
홍구 추가하면 재밌겠네
남기근
남기근 2 개월 전
처음에 일본차인줄 알았네.....
2019시즌K리그입문K리그직관이진리.
2019시즌K리그입문K리그직관이진리. 2 개월 전
홍구햅번윽박 말고는 모르겠다...
megaDMS Shin
megaDMS Shin 2 개월 전
8:27 지혜 안걸렸냨ㅋㅋㅋㅋ
띤서
띤서 2 개월 전
ㅋㅋㅋ 홍구랑 윽박 케미 좋을거같은 느낌
유성진
유성진 2 개월 전
홍구 ㅈㄴ웃겨 ㅋㅋㅋ
Lee Y.
Lee Y. 2 개월 전
4:15 괴물등장 3초전
유튜브으
유튜브으 2 개월 전
햅번 얼굴 진짜작다 !!
파워신촌러
파워신촌러 2 개월 전
ㅋㅋㅋㅋ진짜 햅번 일상생활가능하냐ㅋㅋㅋㅋ
도광양회韜光養晦
도광양회韜光養晦 2 개월 전
방ㅈ즈 ㅋㅋㅋㅋ 홍구까지 점점 커지는 구나 ㅎㅎ
Spirit Fighting
Spirit Fighting 2 개월 전
홍구 친형이 철구인가요?
tantang
tantang 2 개월 전
9:25 홍구 골 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ㅈㄴ돌려보는데 저 반응 리얼이다
one키스장난아냐
one키스장난아냐 2 개월 전
ㅋㅋㅋㅋㅋ치트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용
김성용 2 개월 전
저런 집은 집값이 얼마일까요?
아개데요
아개데요 2 개월 전
홍구 ㅋㅋㅋㅋㅋㅋ
임띠
임띠 2 개월 전
왤케 오랜만에 모임ㅠㅠㅠㅠㅠㅠㅠ자주만나줘여...!
아개데요
아개데요 2 개월 전
외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데요
아개데요 2 개월 전
지혜 졸라 귀엽네
나둥둥
나둥둥 2 개월 전
이방송 역대급 드립 9:01 보테가 베네타
한무김수
한무김수 2 개월 전
이해못해서그런데 설명좀..
햅번풍선
햅번풍선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역시 방ㅈ즈 티키타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홍구 끼니까 더웃기네 시부레 ㅋㅋㅋㅋㅋ *주관적 킬링포인트 0:08 그때처럼 뛰어와 ㅋㅋㅋ 1:15 결혼전 연예날짜..? (셋다 결혼전에 아이를 가져서 결혼..읍읍...) 2:44 난 불효냐? 3:00 이걸 이렇게 크게말한다고? (전태규 죽어라 쳐내 ㅋㅋㅋ) 3:23 햅번 욕하지 마세요.. (그사람 번호달라고 해요..) 4:31 홍규가 방ㅈ즈에 간이유..(외질혜와 햅번의 축의금 선물용..) 5:58 크흠1..(젖지..있지...) 6:08 크흠2...(그건 청소하는게 아니죠.. 이런느낌으로다가..) 7:28 이정도는 성격 좋은거에요 (빨리 끝내고 보내) 8:21 우리는 잘 안해서.. (그와중에 챙겨가는 외질혜..ㅋㅋㅋ) 8:41 싸가지(?) 오리지날 지금사용하세요 (오빠 오늘이야) 9:10 외질혜의 힘 (엉덩이 날라가겠네) 9:19 햅번의 힘 (옆에 있던 홍규는 무슨 잘못이야 ㅋㅋㅋ 1타 2피 개웃기넼ㅋㅋㅋ) 9:38 치우는척 하면서 챙기는 햅번, 그와중에 한곽 챙기는 홍규
Fokerpace
Fokerpace 2 개월 전
.
엔유
엔유 2 개월 전
4:15 홍구님 미텼닼ㅋㅋㅋㅋㅋㅋㅋㅋ개빵터져
려찬
려찬 2 개월 전
8:27 그와중에 지혜 콘돔 챙겨가네ㅋㅋㅋㅋ
박효영
박효영 2 개월 전
2부빨리 올려줘요~ㅠㅠ 기다리다가 죽겠어요~ㅠㅠ
SSS T.
SSS T. 2 개월 전
2부는 늦네...
원철
원철 2 개월 전
와 편집의 힘이 대단하네.. 라이브 방송은 답 없었는데.. ㅅㅅ
top coffee
top coffee 2 개월 전
응 너같은 애들때문에 답이 없었지
섹렌토
섹렌토 2 개월 전
치트키 홍구
George Jo
George Jo 2 개월 전
지혜 왼주머니에 콘돔하나 챙겼다 ㅋㅋㅋㅋㅋ
양성진
양성진 2 개월 전
개꿀잼~
얍얍훗00
얍얍훗00 2 개월 전
방줫즈 재밌다 ㅋㅋ 자주 했으면 좋겠다 ㅋㅋ 햅번이랑 외질이 생각이랑 완전 반대로 케미 개좋음 ㄹㅇ ㅋㅋ
앙티모띠
앙티모띠 2 개월 전
홍구를 끼얹었는데 잘맞아버리기~
구독자 1000명 목표이초리
구독자 1000명 목표이초리 2 개월 전
5:07 지혜이마에 꿀밤한대만 준내쎄게 때려주고싶다.
홍성운
홍성운 2 개월 전
편집자님 대단쓰 ㅋㅋㅋㅋㅋ 1일 1영상 무조건이넹
조윤호
조윤호 2 개월 전
도둑놈들 집들이하냐 다들 하나씩 주섬주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S]루시엘
[NS]루시엘 2 개월 전
귀요미들
이형훈
이형훈 2 개월 전
그러니까 결론은 1년, 반년, 두달후 임신이라는 거잖아ㅋㅋㅋ
CHANI KIM
CHANI KIM 2 개월 전
zㅋㅋㅋㅋㅋ 홍구 위화감이 없네
Jeongsoo Kim
Jeongsoo Kim 2 개월 전
7:44 집청소 선물 공개시간?ㅋㅋㅋㅋㅋㅋ
연정모
연정모 2 개월 전
홍구 머리크다 크다 그랫을따 실감안낫응데 오늘 미쳣네
애용
애용 2 개월 전
홍구 존재자체만으로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2부올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핀
다이핀 2 개월 전
윽박이 역시 깨알웃음주네 ㅋㅋㅋㅋ
vo 999
vo 999 2 개월 전
홍구ㅋㅋ
Justin Kim
Justin Kim 2 개월 전
저거 그건가 초미세 콘돔 ㅋㅋ 얇은거
최준규
최준규 2 개월 전
내가 뭘본거지??????
스프
스프 2 개월 전
홍구 조아ㅋㅋㅋㅋㅋㅋ
김지훈
김지훈 2 개월 전
4:18 신세계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
김지훈
김지훈 2 개월 전
지혜도 엄청 웃기다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 햅번아 지혜 자주 불러줘ㅋㅋ
ᄒᄒᄒ
ᄒᄒᄒ 2 개월 전
지혜띠 홍구님이랑 케미넘치심 귀엽다
정정정정정
정정정정정 2 개월 전
보테가 베네타 드립 씨부레 ㅋㅋㅋㅋㅋ 개웃기누
TRYING THE STARBUCKS SUMMER MENU!
14:15
Carly and Erin
조회수 574 513
BMW E34 за 150.000 руб | 2 часть | ИЛЬДАР АВТО-ПОДБОР
13:46
ИЛЬДАР АВТО-ПОДБОР
조회수 1 400 000
버억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04:17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594 000
The Legend Of Cuddy's Thong | House M.D.
8:07
House M.D.
조회수 323 938
La Odisea (Tengo la Casa Sola)
5:36
enchufetv
조회수 2 985 611
25 Simpsons Moments That Can't Be Explained
18:05
10 Things You Didn't Know About BigLebowski
13:53
Minty Comedic Arts
조회수 68 711
BEST Cold Opens (Season 3)  - The Office US
10:05
Mitch McConnell: Dry Rot of Democracy | Full Frontal on TBS
6:35
Full Frontal with Samantha Bee
조회수 415 873
Impeachment: Last Week Tonight with John Oliver (HBO)
20:21
STORIES IN REVERSE
3:57
Clayton Thomas
조회수 126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