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빌라

배꼽빌라

13 일 전
댓글
배꼽빌라
배꼽빌라 1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꼽빌라입니다 오랜만에 몰카를 찍어보았습니다~~~~다들 즐겨주세요 enjoy~~~~
석토리TV
석토리TV 18 시간 전
+RT2 WEㅋㅋㅋㅋ이게재밋냐?재밋네ㅋ아웃김
이승환
이승환 4 일 전
아놔!!! 나 지금 울고 있음
Callie J
Callie J 7 일 전
이 아이템 넘 재밌는데 2탄 3탄 해주시면 안되나요??
스머프
스머프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떨어뜨리셨어요 ㅋㅋㅋㅋ
김광수
김광수 5 시간 전
ㅋ ㅋ ㅋ 또라이 같애 아 내배꼽 ㅋ ㅋ
뭐했누
뭐했누 6 시간 전
와.. 이런게 100만뷰를 넘는구나. 어린친구들의 힘이 엄청나네요 정말로
CH C
CH C 7 시간 전
연기라도 잘 하든가 에휴
예건이
예건이 7 시간 전
이색키들은 도망갈때마다 준내웃김 ㅅㅂㅋㅋ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홍채원
홍채원 7 시간 전
이게내가 봤던 몰카중 젤 재밌는듯ㅋㅋㅋㅋㅋㅋ
장규삼
장규삼 7 시간 전
진짜 트렌디하다
이승준
이승준 8 시간 전
개꿀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베즈베즈베드
베즈베즈베드 8 시간 전
뭘 본거지 ㅋㅋㅋ
박베라가서한입만제도하면도네쏠게요
박베라가서한입만제도하면도네쏠게요 8 시간 전
이게재밌냐 에혀
천성호
천성호 9 시간 전
일상생활에서 하다가 스쳐 지나갈 생각을 컨텐츠로 한 것 같다
ᅳᅳ ᅳᅳ
ᅳᅳ ᅳᅳ 9 시간 전
개콘이 이거 따라함
SIKI TV싴이
SIKI TV싴이 9 시간 전
1:39 진심으로 무서워하시는것 같네요 ㅋㅋㅋㅋ
개나리tv
개나리tv 10 시간 전
너무 재밌다.ㅋ
holy holy
holy holy 11 시간 전
1:18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이정현
이정현 12 시간 전
너무 웃기다 ㄴ
한반도
한반도 13 시간 전
잼나는데 넘 짦아요ㅜㅜ
론미스트랄
론미스트랄 13 시간 전
최고~~^^
강현구
강현구 15 시간 전
몰카는 배꼽빌라가 짱인듯
uu *_*
uu *_* 15 시간 전
여자분 웃으니까 되게 매력적임
준준
준준 16 시간 전
재미없져
초초롱이
초초롱이 16 시간 전
0:41 첫번째여자분웃으시는게 더웃김ㅋㅋㅋㅋ나만그런가
제발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제발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17 시간 전
겁나 신박하네 ㅋㅋㅋ
선우짱짱
선우짱짱 19 시간 전
아~~너무재미있다
정동
정동 19 시간 전
아 존나 웃기다ㅋㅋㅋㅋㅋㅋ
박범홍
박범홍 20 시간 전
난 왜 1도 안웃기지...
pp a
pp a 20 시간 전
형들 ㅣ00만되도 나한테 하트 줄꺼지?
백화요란
백화요란 21 시간 전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김민제
김민제 21 시간 전
앜ㅋㅋㅋㅋㅌㅌ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사
노래가사 일 전
노래가사로 대화하기 웃김🤩🤩🤩
you rim
you rim 일 전
ㅋㅅㅋ
oo s
oo s 일 전
ㅋㅋㅋㅋ주저없이 구독이다ㅋㅋㅋㅋㅋ
j&j
j&j 일 전
역시희극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요세푸스
요세푸스 일 전
토나와
연서이
연서이 일 전
이게 최고의 영상같은 제 기준으론 ㅋㅋ그리고 내용이 좀 짧아서 아쉽 ㅠ
심재혁
심재혁 일 전
ㅋㅋㅋ 진짜 재밌네
young moon choi
young moon choi 일 전
이영상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미니스톱 알바생
미니스톱 알바생 일 전
항상 네온색 입은 저분 웃음 참는데 더 웃김 ㅋㅋ
안되면되게하라
안되면되게하라 일 전
처음 노래 나온 여성분 노짱 딸 노정연 닮으셨네요 ㅎ.ㅎ 노짱 맨땅에 헤딩하고 자살했을 때 노정연씨 울음터지던 장면이랑 저 여성분 웃으시는 모습이 완전 데칼코마니 ㅎ.ㅎ
박영욱
박영욱 일 전
킬링포인트가 도망가기네 ㅋㅋ
안용호
안용호 일 전
진짜 이사람들 개그하는것도 웃겨주ㅗㄱ겠는데 도망가는게 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경진
강경진 일 전
진짜로 웃기네 영상보고 구독했네요🤭🤭🤭
익명
익명 일 전
마지막 유재석인줄
박종근
박종근 일 전
😁😁😁😁😁
박종근
박종근 일 전
😁😁😁😁
찬웅
찬웅 일 전
노래 따라하는 능청스런 말투가 ㅈㄴ웃김ㅋㅋㅋㅋㅋㄲ
이혜민
이혜민 일 전
개웃긴데ㅋ ㅋ
행복한 남자 Happy Man
행복한 남자 Happy Man 2 일 전
정말 참신해 ㅎㅎㅎ
Top Muscle
Top Muscle 2 일 전
배꼽빌런ㅋㅋ
young jin kim
young jin kim 2 일 전
ㅋㅋㅋㅋ
J J
J J 2 일 전
ㅋㅋㅋ
미니어스
미니어스 3 일 전
0:55 어깨 탈골되셨나요,,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
다뽁이
다뽁이 3 일 전
노래 컨텐츠 너무 웃겨요
다이나믹다듀
다이나믹다듀 3 일 전
씹꿀잼ㅋㅋㅋㅋㅋㅋㄱㅋ
최수환
최수환 3 일 전
미쳤넥ㅋㅋㄱㅋㅋ
이재철
이재철 3 일 전
구독했어요 현웃ㅋㅋㅋ
로묘
로묘 3 일 전
맨 처음 나온 여성분 제 스타일 입니다~! 😍😍😍😍😍😍😍😍😍😍😍
MooN GASI
MooN GASI 3 일 전
이분들을 보면 개그 트랜드가 바뀌어 가고 있다는것을~~~~
pari
pari 3 일 전
아 요즘 우울했는데 이거보고 진짜 빵터져서 미친듯이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린
역린 3 일 전
아 ㅋㅋㅋ 진짜 몰카 계속해줘요 ㅠ 너무 웃겨 지리겠네
허영
허영 3 일 전
여자표정 왜케 만화캐릭터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손흥민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갓혜원
갓혜원 4 일 전
그와중 여성분 너무 이쁘심 ㅋㅋㅋ
임병래
임병래 4 일 전
추천 박고 갑니다. 존나 웃었네요.
하나
하나 4 일 전
그것도 보고싶다 가사로 ㅋㅋㅋㅋ엄마가 오락실가지말라했어 뭐뭐뭐 잇었는데 량현량하의 학교를 안갔어 다음에 그걸로 해주시면 안되요???ㅠㅠㅠㅠ너무 웃길거같아요 제발요ㅠㅠㅠ 댓글 제발봐주세요 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
준범조
준범조 4 일 전
진짜 개웃기다
박유근
박유근 4 일 전
우유마시면서 보다가 개뿜음ㅋㅋㅋㅋㅋㅋ
신성재
신성재 4 일 전
기침비트박스가젤웃김
조성일
조성일 4 일 전
우 ㅆ ㅁㅊ넘들 왜 보는 사람들은 무슨 잘못??
맨영
맨영 4 일 전
아 ㅋㄱㄱ보고 또봐도 계속웃김ㅋㅋㅋㄱㅋㅋㄱㄱㅋㄲㄱㅋㅋㅋㄱㅋㅋㄱㄱㅋㄲㄱㅋㄱ
시준
시준 4 일 전
대박이다. 다른 노래로 많이 올려주세요.
factriot sense
factriot sense 4 일 전
첫번쨰 여자분이 다 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백호
무사백호 4 일 전
거짓말 하나안보테고 개콘보다 10배웃겨요~~ 좋아요 누르고갑니다.
chylandleigh rose
chylandleigh rose 4 일 전
lmaooo yall are so cute especially when yall run away 😂😂😂😂 i love theseeee❤️
Rouie Kimmy
Rouie Kimmy 4 일 전
창피함은 구독자의 몫.
Callie J
Callie J 4 일 전
딴따라단단 하고 춤추는거 진짜 육성터졌다 ㅋㅋㅋ
Dupont 007
Dupont 007 4 일 전
티는게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Woori Jo
Woori Jo 4 일 전
딱 개콘 수준이네
낑깡
낑깡 4 일 전
초면이지만 비웅쉰같아용
존잘러스
존잘러스 4 일 전
아니 승진형님ㅠㅠㅠㅠ 웃찾사때부터 겁나 좋아했는데 방금 1호선에서 만났는데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드릴걸 이 옷하고 똑같잖아ㅠㅠㅠ 설마 하면서 못물어봤는데 저 계속 정장입고 앞에서 긴가민가 하면서 쳐다봤다구요ㅠㅠ 담부턴 인사할거야...
bocaj nos
bocaj nos 4 일 전
아 빌?라우껴..
눈과비와사랑
눈과비와사랑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ng Fly
king Fly 4 일 전
웃기긴 했는데 너무 연기톤이다 ㅋㅋㅋㅋㅋ
박진우
박진우 4 일 전
여자반응이 더 재밌네 ㅋㅋㅋ
내가먹었어
내가먹었어 5 일 전
2번째 룡이님? 허리 튜브가 출렁거리는거같아
사람이되자
사람이되자 5 일 전
ㅋㅋㅋㅋㅋ
doo ho Choi
doo ho Choi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웃겨
권영경
권영경 5 일 전
첫번째는 진짜 재밌는데 두번째는 약간 띠용 ㅠㅠ
Atom
Atom 5 일 전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하나보고 구독 눌러버렸닼ㅋㅋㅋ
인조잉
인조잉 5 일 전
2탄도 해줘요
Disone
Disone 5 일 전
시민은 공포에 빠졌는데,..
Rin Lee
Rin Lee 5 일 전
너무 웃겨서 바로 구독 눌렀어요 ㅠㅠㅠ
아이돌매니아
아이돌매니아 5 일 전
야이 덜아이들아 ㅋㅋㅋㅋㅋㅋㅇ
김승혁
김승혁 5 일 전
못견디고 쪽팔려해서 무효.
_양팡임다최고
_양팡임다최고 5 일 전
개웃겨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히렌베리
히렌베리 5 일 전
왜 마지막에 항상 에프킬라거림?
이혁재
이혁재 5 일 전
진짜 ....개쪽팔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Techwear
V Techwear 5 일 전
존나웃기네 ㅋㅋ 여자 매력있다 웃을때 ㅜㅜ
고현진
고현진 5 일 전
ㅋㅋㅋㅋㅋ ㅈㄴ웃겨ㅋㅋㅋㅋㅋㅋ
KUZAN
KUZAN 5 일 전
여자 분 웃으니깐 예쁘시네
The Huawei ban is just the start...
8:07
TechLinked
조회수 674 788
Starlink Mission
1:19:22
SpaceX
조회수 1 037 011
Fortnite X Jumpman
0:19
Fortnite
조회수 3 233 826
Toy Story 4 | Official Trailer 2
2:19
Pixar
조회수 13 258 265
If DaBaby was in your class
7:08
loveliveserve
조회수 1 731 582
5 Things No One Ever Does with Ferrofluid
11:19
The King of Random
조회수 1 251 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