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클릭하세요 정말 시간이 없다구요! 아시겠어요?

  조회수 158,795

Bj엣지님 å

Bj엣지님 å

2 개월 전

#유행어 #틈새시장 #개드립
♬ 엣지å 엣지잇겟 ♬
naver.me/GUUSVMSf
♬ 엣지å You Tube ♬
krwomen.com/women/UC9n7pI1ojiZPNzyc3aKlEAQ
♬ 엣지å SNS ♬
AfreecaTV : www.afreeca.com/nukinee
Instagram : instagram.com/edge486
Facebook : facebook.com/afreecanukinee

유행어틈새시장엉뽕개드립

댓글
구도 쉘리GudoShelley
구도 쉘리GudoShelley 2 개월 전
시간이 없다구요! 아.시.겠.어.요?
아이 18이게 무슨일이야
아이 18이게 무슨일이야 개월 전
우와....이럴수가...❤❤
볼트
볼트 2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쉥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hyunju 1234
hyunju 1234 2 개월 전
쉘리님이최고죠 ㅋ
뀨우몬
뀨우몬 2 개월 전
쉘리님 너무팬이라구요 아.시.겠.어.요?!
성다해 Tube
성다해 Tube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현비
황현비 2 개월 전
1:54 이선균 목소리같아요 ,,,,,,,
수여니밍덕요롱
수여니밍덕요롱 2 개월 전
엣지언니~아.시.겠.어요?제가언니사.랑.하.는.거.아.시.겠.냐.구.요?!!
[러비]
[러비] 2 개월 전
왕자님~
Junglan Lee
Junglan Lee 2 개월 전
성형전에도 이뻣는데
최다영
최다영 2 개월 전
미치긋눼 매력팡팡 어쩜좋누 ♥
나나나
나나나 2 개월 전
무파사님? 유행어아닌가요?
Game Boy
Game Boy 2 개월 전
1:23 아 누나 너무 짜다 가리다니.....
ᄀᄉᄒ
ᄀᄉᄒ 2 개월 전
0:57 이 언니 은근 영어 발음 좋으시네 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 편집자님도 틈새 홍보하시네
댓글러
댓글러 2 개월 전
영상오자마자 반겨주는 슈박과 까꿍쓰..
하늘에뜬바다
하늘에뜬바다 2 개월 전
엣지도 세월은 못피하는구나.
다대
다대 2 개월 전
33초에서부터 나오는 노래제목알려주실수있나요
다대
다대 2 개월 전
@윤미옥감사합니다
윤미옥
윤미옥 2 개월 전
Matteo
이준희
이준희 2 개월 전
빵빵에서 엉덩이때리니까 사라짐 ㅋㅋㅋㅋㅋ개 쌉고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윰블리
윰블리 2 개월 전
너무보고싶다요ㅜ
김현민
김현민 2 개월 전
편집자 클라스 ㅋ
성민
성민 2 개월 전
좀 참신한 컨텐츠있었음좋겠다
천사
천사 2 개월 전
영어 드랍게 몬하네 ㅋㅋㅋㅋㅋㅋ야 나두에서 공부하시길
D바닐라라
D바닐라라 2 개월 전
인트로 ㅠㅠㅠ 엣지언니 노래 언제나와요오 ㅠㅠ
힌둥이
힌둥이 2 개월 전
아시겠어요? ㄴㄴㄴ 아.시.겠.어.요?
잉이잉
잉이잉 2 개월 전
언니 곧 60만 !!!!!!!
구같은 쉐이짱
구같은 쉐이짱 2 개월 전
뭐지 봐도 감흥이 읍으
그레이
그레이 2 개월 전
시간이 없다는 건 결혼, 출산 등의 자연적 임무 달성과 연관이 있는 것이죠?
j j
j j 2 개월 전
와 육십만 얼마 안남았다
이해미
이해미 2 개월 전
Allan monarchy
Allan monarchy 2 개월 전
I love you my love and have a nice day thier, and be safe always. Loving always husband.^•^
따봉브라질tabom brasil
따봉브라질tabom brasil 2 개월 전
ㅇㅏㅅㅣ겠ㅇㅓ요? ㅋㅋㅋ
채널한량
채널한량 2 개월 전
막냉이 편지자님 때문에 구독누름 ㅋㅋㅋ엣지누나도 재밌어용
신의칼날
신의칼날 2 개월 전
엣지누님은 클라스가 일단 일반인이 판단을 못할만큼 수준이지만 뭔가 안쓰러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먼가 안괜찮은데 괜찮은척하는 느낌이려나!!!!
임성호
임성호 2 개월 전
누나는 감출수록 더이뻐요
김솔아
김솔아 2 개월 전
엣지 언니! 막냉이 언니! 대탈출2 마지막회에 41:06 쯤에서 자막에 "tvn에 협박을 당하고 계시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라고 써있던데 아무래도 엣지님 인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듯해요!
솔레리오
솔레리오 2 개월 전
0: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큐ㅠㅠㅠㅠㅠ 이번 영상 포인트 엄청많아ㅜㅜ
윤미옥
윤미옥 2 개월 전
그때나오는 노래뭐에요?
허예림
허예림 2 개월 전
쉰입여캠이랰ㅋㅋㅋㅋㅋㅋ 딜량쩐다
BBOL뉴질랜드
BBOL뉴질랜드 2 개월 전
쉘리님 패러디 유행인데 완전 대세내요 ㅋㅋㅋ
티끌모아파산
티끌모아파산 2 개월 전
제가 지금 시간이 없어서 다음에 와서 다른영상 볼게요 구독자수 늘려드리려구 구독버튼 두번 누르고 갑니다 아시겠어요?
삐빅콩
삐빅콩 2 개월 전
장성일
장성일 2 개월 전
반갑다 친구야ㅋ
몽구몽구
몽구몽구 2 개월 전
티엨ㅋㅋㅋㅋㅋㅋㅋ 집가고싶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맘아파
하오하오
하오하오 2 개월 전
아니..언니 엉덩이 북치는곳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겠어....
고향
고향 2 개월 전
호우 ㅋㅋㅋ
꽃ᄍl
꽃ᄍl 2 개월 전
이문현
이문현 2 개월 전
막냉이누나 아웃트로 영상 볼때마다 생각나는 건데요 분이기 촥~ 바뀔떄 혹시 엣지누나 그림에 선글라스도 촥 껴주시면 더 맛이 살꺼같아요 누나의 편집은 언제나 완벽하지만 제가 감히 첨언을 해보았어유 영상 항상 잘보구있어유 쓰릉해요
신동호
신동호 2 개월 전
ㅋㅋ 막냉이 없이 어떻게 사시나
taengi Hyeon
taengi Hyeon 2 개월 전
아니 왜 이 오프닝은 몇번을 봐도 보자마자 터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테리다
이하나
이하나 2 개월 전
12:06 집가고싶다
-대추
-대추 2 개월 전
막냉이 잘 하구있구나
유진박
유진박 2 개월 전
혹시 이 영상에서 언니 마시는 핑크음료 뭔지 알 수 이ㅛ을까요ㅠㅠㅜ 매일 밤 보면서 입맛만 다시고 있어요ㅠㅠㅠㅠ궁굼해요!!!!
신핑핑
신핑핑 2 개월 전
푸르밀 연유라떼입니다ㅋㅋ저도엣지님때문에 색깔별로 다마셔봤어요ㅋㅋ!^^
지현
지현 2 개월 전
혹시 연유라떼 말씀하시는 건가용? 맞으시다면 세븐일레븐에 파는뎅 쿠팡에도 묶음으로 팔아용 저두 보고 사먹었거든요 ㅋㅋㅋ
섭섭
섭섭 2 개월 전
60만 되면 막냉이님이랑 합방해줘요
이주은
이주은 2 개월 전
두유노우왓홀슼ㅋㅋㅋㅋ
레라나빌
레라나빌 2 개월 전
구독할 시간이 없어요. 아시겠어요.
없다아아
없다아아 2 개월 전
27초 노래 머에요?
엠샤올
엠샤올 2 개월 전
이 말투..부엉이님...쉘리님 어제 첨 우연하게 지나다 ㅋㅋ 밧는데..독특하시고ㅡ개성강하신 ..말투가.. 배고픈게 아니라고요! 아시겠어요?..ㅋ
황슬기
황슬기 2 개월 전
0:32ㅋㅋㅋ아 견생...ㅋㅋㅋ
김구철
김구철 2 개월 전
엣지님 이뻐서 광고 끝까지 다봄 ㅎ
달달
달달 2 개월 전
엣지랑 사귀고 싶다 .
가온누리
가온누리 2 개월 전
언니.. 사랑해요.....❤
이수빈
이수빈 2 개월 전
언니 노래 언제나와요 ㅠ
HuHu Song
HuHu Song 2 개월 전
편집자님 진짜 센스 대박
훈
2 개월 전
막냉이가 잘했네
별이
별이 2 개월 전
붓기가 아니랑 부기인뎅 애교이죵?!?!
짱운개
짱운개 2 개월 전
삼십빨짤?
체리맛팝콘
체리맛팝콘 2 개월 전
아ㅋㅋㅋ 내가 쏜거 떴다ㅋㅋ 태교에 안좋다고 한거ㅋㅋㅋ
마성
마성 2 개월 전
편집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엣지언니 너무늦게알아서후회스러워
백은영
백은영 2 개월 전
막냉이님 좋아해요 아.시.겟.어.요?
최인혜
최인혜 2 개월 전
신입아니고 쉰입 ㅋㅋㅋㅋㅋㅋ
곰슬기
곰슬기 2 개월 전
쉰입ㅋㅋㅋㅋㅋ여캠ㅋㅋㅋ
이상훈
이상훈 2 개월 전
00:24 삼시파짤? 38?????????
임명규
임명규 2 개월 전
헤엣애 왜!! 빨개자냐구!!!!!!!!!
성은주
성은주 2 개월 전
엣지님 그옷 어디꺼에요??너무이뻐서 사고싶어요ㅠㅠ 링크좀 달아주세요
with coffee
with coffee 2 개월 전
아시겠어요.....아시겠어요....자꾸하니까..! 예전에 조성모님에 아시나요가 ....문득 생각이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뮤직비디오 처음봤을때.....가슴이 먹먹했었는데.... 이렇게 그때 그생각이 떠오를수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희정
신희정 2 개월 전
언니 너무귀여워용❤❤❤❤❤❤❤❤
세대별 유행어 백과사전 [10/20/30]
4:49
브레드 스튜디오
조회수 742 025
Need for Speed™ Heat Official Gameplay Trailer
3:51
Need for Speed
조회수 4 077 842
대한민국을 뒤흔든 유행어 TOP10
4:15
랭킹박스Ranking Box
조회수 3 383
개그콘서트 1000회특집 유행어 모음.zip
3:36
세대별 학교급식 공감 [10/20/30]
5:24
브레드 스튜디오
조회수 606 984
세대별 추억의 애니메이션 [10/20/30]
5:21
브레드 스튜디오
조회수 203 622
세대별로 유행했던 클럽문화 [10/20/30]
4:53
브레드 스튜디오
조회수 259 441
개그맨 유행어 모음집. 다알면 아재다
3:47
하이라이트미소
조회수 1 614
Prisoner Drive Thru Prank
7:41
Stokes Twins
조회수 5 908 779
DANK DOODLE MEMES V394
11:04
Clumsy
조회수 905 269
We Bought 10 Products On Wish for ONLY $1!
24:00
DOPE or NOPE
조회수 1 847 024
I HOSTED MY FIRST AWARD SHOW!!
4:57
David Dobrik Too
조회수 5 669 246
My Gangsta Relatives
10:40
Tabbes
조회수 1 956 077
Remy Ma Vocalizes Stance On Nicki Minaj Beef With Joe Budden
6:48
Breakfast Club Power 105.1 FM
조회수 427 348
2 Bears 1 Cave w/ Tom Segura & Bert Kreischer | Ep. 04
1:31:03
YourMomsHousePodcast
조회수 515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