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영화기생충에 나온 채끝짜파구리 버억

  조회수 984,524

사나이 김기훈

사나이 김기훈

2 개월 전

광고&편집문의 : 771tube@naver.com
킹기훈 아프리카 TV : afreecatv.com/kimdhun
킹기훈 페이스북: facebook.com/kingdhun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
#기훈가현 #끼트콤

레전드김기훈아프리카tv아프리카김기훈

댓글
사나이 김기훈
사나이 김기훈 2 개월 전
구독 없나 구독 없냔 말이다 개쒜이야~~
둠피스트
둠피스트 일 전
구독 박고 간다 개쒜이야~~~~~~~~
박종욱 • 12년 전
박종욱 • 12년 전 개월 전
술 없냔말이다 이 개쒜이야~~~
김대현
김대현 2 개월 전
방금 구독 눌렀다 개쒜이야~~~
응가
응가 2 개월 전
왜욕하세요? 불편하네 ㅡㅡ
이야
이야 2 개월 전
구독 취소 두번눌랐습네다
대부이
대부이 7 시간 전
이런애들한테 돈주지말자...
WOON BEE
WOON BEE 3 일 전
4:27 표정실화가 개쉐이야
로떼로떼
로떼로떼 3 일 전
2:55
숭냥이
숭냥이 4 일 전
찝끼옠ㅋㅋㅋㅋㅋㅋㅋ
승밤탱
승밤탱 5 일 전
3:02 고기랑 채끝살 딱 해가지고 ㅋㅋ
또치
또치 6 일 전
머리가 짜파구린데 굳이 해먹노
악시크
악시크 9 일 전
썸네일 가현누나 엄청예뻐요
Jack Smith
Jack Smith 9 일 전
기훈 이 형 목소리 넘 좋아.
워치초딩
워치초딩 9 일 전
언제봐도 매력터지는 부부 너무 부럽네요ㅠㅠ
Person a
Person a 9 일 전
버억이랑 개쒜이야가 귓가에 내귀에 캔디처럼 머문다..
에도라몽
에도라몽 12 일 전
짜파게티범 버ㅡㅡ억
찬영
찬영 13 일 전
터졌부렀다 개쑤이야
로하ROHA
로하ROHA 15 일 전
진짜 해먹어봣는데 트러플오일채끝짜파게티 진짜 개꿀임
팩트폭력배
팩트폭력배 17 일 전
ㅋㅋㅋ가현이 제발내줘할때 왜캐기엽냐 진짴ㅋㅋㅋ
김종헌
김종헌 18 일 전
너무보기 존노
뜨듯한물
뜨듯한물 23 일 전
개고기?
이우재
이우재 24 일 전
1:17 금지어..
키타노
키타노 28 일 전
짜빠구리 첨에 만든사람있다 개쒜이야
로떼로떼
로떼로떼 3 일 전
아빠 어디가 에서 나온 메뉴 아니에용?
정정식
정정식 개월 전
안녕
뚱이
뚱이 개월 전
실수라고하면 1:56 여기서 스프전에 팬에면을올리고 약간더 고기와가열다가 스프를넣고 비볐어야한다..
LEE SUJIN쥔튜브
LEE SUJIN쥔튜브 개월 전
끼후니 먹방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새끼 손가락 참 야물딱지게 앞접시 잡고있네 개쒜이야
방아깨비
방아깨비 개월 전
둘이 먹방하는거 보면 결혼잘한거 같노 개sueiya
알하
알하 개월 전
터졌단 말이다 개쒜이야~~❤️
reverse cowgirl
reverse cowgirl 개월 전
라면이랑 같이 싸먹어도 존맛임.. 항상 펜션 놀러가면 한우들고가니까 남으면 같이 다음날 먹음.. 하
준석 이
준석 이 개월 전
너무 보기 좋다 이말이다 개쉐이야~~
황시윤
황시윤 개월 전
가현 언니 ㅈㄴ 예쁘다 ㅠㅠㅠㅠ
김민서
김민서 개월 전
난 이둘이 이렇게 알콩달콩할지몰랐눈데 ㅎㅎ가연이도 저렇게 귀여운성격인지 몰랐다 진짜 ㅎㅎ행복했으면!
김현은
김현은 개월 전
버억 할때 버 밖에 소리안들림
콜라는펩시
콜라는펩시 개월 전
두 분 모습이 부럽다ㅠㅠ
-D sbn
-D sbn 개월 전
아내를 바라보는 눈빛에 진짜 사랑이 듬뿍 담겨있는게 보이네요ㅎㅎㅎ
자박꼼
자박꼼 개월 전
빠구리
윤윤
윤윤 개월 전
4:13 초 부터 계속 올라가는 끼후이 새끼손가락...
초은
초은 개월 전
머리 왜그래요?
라어
라어 개월 전
가현님땜에 구독한다 게쒜이야~
Jo Gong
Jo Gong 개월 전
먹는ㄷㅣ
kill _kid
kill _kid 개월 전
개쒜이야
기출대실의여왕
기출대실의여왕 개월 전
하트 뿅뿅이네~😍😍😍
jacob kk
jacob kk 개월 전
끼후니 맛있게 먹는모습 보니까 줘언나 설래네 개쒜~~~~~~~~이야
uyinkj hea
uyinkj hea 개월 전
아 배고파 개쎄이이야~~
이승민
이승민 개월 전
귀엽누 ㅋㅋ
나연
나연 개월 전
0:47 나만 웃겨요 ?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큐큐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다 너무 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김창민
김창민 개월 전
매매 비비라 매매 비비란 말이다 개쒜이야~~
이주효
이주효 개월 전
허브솔트 너무 맛없는데.. 흠 넣어야되노
콜라장인
콜라장인 개월 전
보기좋은 귀여운 부부
혜리
혜리 개월 전
가혀이 언니야 유튜브는 없나!!없냔 말이다 개 쒜~이야~~
어묵
어묵 개월 전
둘이 보기좋다
입술과 처음 맞 닿는 그 순간
입술과 처음 맞 닿는 그 순간 2 개월 전
2:48
하리보곰도리
하리보곰도리 2 개월 전
1:18 왜이리 설레노 개 쎄이야..
버억킹
버억킹 2 개월 전
낚였노
정보겸
정보겸 2 개월 전
저기에 트러플 오일 함 뿌려뿌라
jin MJ
jin MJ 2 개월 전
옆에 이쁜 여자분 누구시죠?ㅋ 항상 이상한 선글라스에 이상한거 쓰고있는분 어디가셨지;;
조쉬하트넷
조쉬하트넷 2 개월 전
3:50 기후이 소고기 꼭 한우로 먹을 필요는 없지마는 그래도 한우가 직인다 한우무바라 한우만 찾는데이 진짜로 ~
차양수
차양수 2 개월 전
시계방향으로 쳐묵으라 개쒜이ㅑㅑ
하하생뱅
하하생뱅 2 개월 전
개쒜이야
호카
호카 2 개월 전
학교동생들이랑 점심먹을때 애들이 밥먹으면서 버억하길래 보게됬는데 재밌네요 ㅎㅎ
Hwan Strength
Hwan Strength 2 개월 전
짜파구리 버ㅡ억
정재훈
정재훈 2 개월 전
기훈아 머리엔 kfc껍데기튀김이냐?
다람쥐
다람쥐 2 개월 전
1:43 소중한물건??
강민우
강민우 2 개월 전
저거 후레이크 고기가아니라 콩이다 개쉐이야~~
김하나
김하나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파짜파구리 버억ㅇ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노
onemount sniper
onemount sniper 2 개월 전
행보케 보인다
Zi EHH
Zi EHH 2 개월 전
아빠웃음으로 봣네여ㅋㅋ
대혁 금
대혁 금 2 개월 전
기후이 귀엽노
슬비ᐛ
슬비ᐛ 2 개월 전
기훈님 오랜만에 보는데 머리에 무슨일이.....ㅋㅋㅋㅋㅋㅋ
식빵
식빵 2 개월 전
기후나 니가 맛없능게 어딧겠노 게쉐~이야
zilla the zene
zilla the zene 2 개월 전
머리 짜파꾸리 아이가 개쒜이야
도륜이
도륜이 2 개월 전
대박이내
흑화한 노란딱지
흑화한 노란딱지 2 개월 전
게쒜이야잘묵네
이인용
이인용 2 개월 전
가현이 줘언나 웃기노 ㅋㅋㅋㅋㅋ
수만명 팬들과 인생은 vㅔ리
10:47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297 003
일본 버억 모음집
4:25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360 805
Kerbal Space Program 2 Cinematic Announce Trailer
2:51
Kerbal Space Program
조회수 2 404 041
이수근 레전드 모음집 ㅋㅋㅋ
14:50
나만의게임방
조회수 4 866 262
고등래퍼2가 레전드였던 이유
6:24
나튜브
조회수 1 940 300
전설이 되어버린 키스타임 레전드 장면
2:42
떠먹여주는과학
조회수 4 495 634
레전드 보컬 소향° 믹스보이스 고음 발성 역대급 영상
2:37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Nobs
조회수 633 644
Everything Wrong With South Park "Pilot"
5:22
Ron Burgundy's EXCLUSIVE Stand-Up Comedy Debut On The Late Show
13:43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조회수 927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