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고백합니다

  조회수 1,165,814

러너 꽃빈TV

러너 꽃빈TV

12 일 전

보완해야 할 점이나 문의할점 있으면 flowervin7@naver.com 으로 메일주세요!!
- 좋아요는 큰 도움이 됩니다.
- 러너 방송 : go.twitch.tv/runner0608
- 꽃빈 방송 : go.twitch.tv/flowervin

댓글
지수
지수 8 시간 전
혼전임신이면 어때요. 무엇보다 중요한 지금 두 분 많이 사랑하고 계시잖아요 그거 만으로도 채아 때문에 결혼한거 아니다라는거 알 수 있어요.
MilliKid
MilliKid 12 시간 전
와 러너님 바보같이 생겻는데 완전 멋있네요 ! ㅠㅠ
지하
지하 7 시간 전
완전 진지하게 보고있는 데 ㅋㅋ 뭐지 이건 병주고 약주고인가요
ge koo
ge koo 15 시간 전
이와중에 러너형 존멋.... 크...
ge koo
ge koo 15 시간 전
꽃빈이님이 요즘 잘모르시네 ㅋ 요즘은 혼수를 몸속에가지고 결혼을 하는거에여 ㅋㅋ
Beomsu Hong
Beomsu Hong 16 시간 전
제발 이 임신이라는게 현실이고 서로의 인생에서 중요한 일이라는걸 진지하게 생각했으면 좋겠다..진짜 피임이 100퍼가 아니고 어쩌고 그래도 안하는것보다는 나으니까 제발 서로를 생각해서 신중하게 행동했으면 좋겠네요. 한두번 좋자고 실수는 안했으면 좋겠네요. 물론 결과는 좋으시지만 그래도 저런 힘든일이있다는걸 많은사람들에게 알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진지하게 봤으면 좋겠네요.
ᄎᄋ
ᄎᄋ 18 시간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까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ㅜ이해간다
진 이
진 이 20 시간 전
어렵게 그리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쉽지 않은 기억을 떨리는 목소리로 말씀해주시는데 그마음이 저희한테까지 전달되는거 같아요. 꽃빈님이 어떤분인지 저희도 느껴지기 때문에, 말씀을 해주셔도 안해주셔도 괜찮아요. 어떤모습이든지 그 모습 그대로가 좋습니다. 지금처럼 항상 힘내서 방송해주세요. 정말 항상 감사드려요.
MJ
MJ 일 전
솔직히 이 영상 보기전까지 혼전임신에 대한 안좋은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치만 꽃빈님이 정말 큰 용기 내주신 솔직한 이 영상, 아주 많이 힘들었을 그때의 일들을 얘기하시는걸 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어려운 일들이 제가 생각지도 못할정도로 많으셨을테지만 지금의 사랑받는 채아와 꽃빈님 러너님을 보면 꼭 사람 일에 다르고 틀리고 맞고가 없고 안좋은 생각 가질 이유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 꽃빈님의 고생과 진실한 마음이 제 마음의 문을 연것같아요ㅎ 영상 감사합니다. +러너님이랑 부모님분들 반응이 재미있으시네요ㅋㅋㅋ, 다들 은연중에 알고있던 사실이지만 이렇게 솔직하게 털어놓으시니 저희도 꽃빈님도 마음이 후련해지는것같네요 마음편히 주무세요ㅎㅎ
이정현
이정현 일 전
왜 난 꽃빈님을 오랜만에 본거죠ㅠㅠ 오랜만이에여
최서윤
최서윤 일 전
다른 여캠들이랑은 확실히 다르다... 예쁘게보이기 바쁘고 귀엽게보이기 바쁜데 꽃빈님은 다르시네요 말도 너무 잘하시고ㅠㅠ
신재준
신재준 일 전
????????????????????????????? 나만 알고있던건가 넷상에 이미 다들 이야기하든뎅...
쥬녱
쥬녱 일 전
행목하게사세요!❤❤
시기
시기 일 전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꽃빈님 얘기에 눈물이 찔끔..ㅎㅎ
move ww
move ww 2 일 전
잘 말하셨어요
`씨륜캐럿ILOVEILOVE승관,원우
`씨륜캐럿ILOVEILOVE승관,원우 2 일 전
혼전임신 모에요
이채령ᄏᄒ
이채령ᄏᄒ 2 일 전
결혼전 임신이요
댕댕단차장
댕댕단차장 2 일 전
윰댕님 역시 인성 으리 인정합니다. 입 정말 무겁네요 역시
이동욱
이동욱 3 일 전
뭐 해피엔딩이네요 ㅋㅋ
옹너블찌니
옹너블찌니 3 일 전
ㅈ저 혹시 초 6인뎅.. 몇달째 생리를안해요 ㅜ한 두달 한달정도.. 그냥 불규칙한거겠져??
채연_
채연_ 2 일 전
만약 계속 안하신다면...산부인과 가보시는거 어떨까요..?
simsim
simsim 3 일 전
연예인 중에 혼전임신 아니니 루머 유포 하면 고소한다고 해놓고 나중에 알고보니 혼전임신인 경우도 있더라고요.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혼전임신이 욕 먹을 일은 아닌듯
영원히워너원
영원히워너원 3 일 전
혼전임신이 뭐에요~?
영원히워너원
영원히워너원 3 일 전
+ᄋ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ᄋᄋ
ᄋᄋ 3 일 전
혼전(혼인할 혼,앞 전)=결혼 전 혼후(혼인할 혼,뒤 후)=결혼 후 임신은 말그대로 아기를 가졌다는거 즉 풀어서 말하면 결혼 하기 전에 임신(아기를 가짐)부터 먼저 했다는거에요~ 한자라서 어린 시청자분들은 잘 모르실수도 있어요~~~
-ITZY- YEJI
-ITZY- YEJI 4 일 전
혼전임신이 뭐에요 ? 그리고 꽃빈님 힘들었던거 ....잘 이겨내셨어요 ..
채연_
채연_ 2 일 전
혼전임신이란 결혼전 임신을 한것입니다
사랑해달뽀tv Love DalPpo
사랑해달뽀tv Love DalPpo 4 일 전
꽃빈님 마음 충분히 이해가 되요♡ 누구나 그 상황이라면 그랬을거에요! 그러니 너무 미안해 하지말아요~! 항상 말씀두 예쁘게 해주시고 마음두 너무 예쁘신 분인 거 같아요~!
DEJAVU
DEJAVU 4 일 전
누나 지금 행복해? 누나가 행복하면 우린 됐어 걱정하지 마
넷상여포극혐
넷상여포극혐 4 일 전
러너님 책임질게 첫말 머싯다..
레니의딸랑구
레니의딸랑구 5 일 전
채아:엄마 갠차나!
쀼아
쀼아 5 일 전
꽃빈님 만두님이 쓴 댓글의 대댓들 혹시 보셨나요.. 꽃빈님 정말 죄송하지만 이 영상의 댓글 막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댓글중에 인신공격과 성에 관련된 눈쌀 찌푸려지는 댓글들이 보여요. 이 영상의 댓글들 막아주시는게 꽃빈님도 다른 분들께도 정신이 이로울거 같습니다.
Arksha
Arksha 5 일 전
임신은 축복이지 저주가 아닙니다! 늦게라도 축복받으세욘!
십선비불편러들십극혐
십선비불편러들십극혐 5 일 전
애기 잘크고 있으면 된거지 앞으로도 행복 하세요
아람
아람 6 일 전
3:43 머싯ㄸr....
밥상규
밥상규 6 일 전
코가없노
조희철
조희철 6 일 전
그만큼 깊게 만나고 결실을 가지고 결혼한건데 나쁜게 아니라 봐요 진짜 나쁜건 편견을 가진 시선으로 아무렇게나 판단하는 사람들이 나쁜듯
jinjoo kim
jinjoo kim 6 일 전
보다가 눈물이ㅠㅠㅠ엉엉 지금은 담담하게 말씀하시지만 얼마나 힘들었을지ㅠㅠㅠ 잘 이겨내셔서 너무 다행이에요🥰 항상 응원합니다 꽃빈님 앞으로도 계속 잘 볼게요💚
푸딩
푸딩 6 일 전
아무리 혼전임신했어도 잘크니까 문제가 없는데 제발 여려분 노콘노섹이에요
의 종합 채널모래
의 종합 채널모래 6 일 전
혼전이면 어떻고 혼후면 어떤가요... 서로 좋아하면 되는거지
마칸다
마칸다 7 일 전
코 성형하신건가
yongyong
yongyong 7 일 전
이제 마음해지시길 바래요. 나쁜짓한것도 아니였고 잘키우고 있자나요 이젠 앞으로 더더더 행복해지세요~
이수아
이수아 7 일 전
혼전임신은 서로가 책임질 수 있다면 괜찮은 거라고 생각해요.. 책임 안지고 낙태를 하거나 버리는 게 문제지..
hy y
hy y 7 일 전
저희는 그렇게 얘기 않해요~^^♥
ᄋᄋ
ᄋᄋ 7 일 전
않 × 안 ○
문몽이
문몽이 7 일 전
코가 왜 없음?
ᄋᄋ
ᄋᄋ 7 일 전
캠설정 잘못 설정하셔서 그럼
탱글&
탱글& 7 일 전
헉...늦게 봣네요ㅠㅠ힘내시고 꽃빈님 넘 사랑합니다ㅠㅠ
크래커
크래커 8 일 전
와 정말 멘붕일듯... 그래도 잘풀려서 다행이에요
Hyeon g.z현이
Hyeon g.z현이 8 일 전
현재 채아 예쁘게 컸고 꽃빈님 행복하시면 됐죠 잘 털어놓으셨네요 맘고생 심하셨겠다... 사실 요즘 욕먹을 일도 아니지만 지금이 중요하잖아요^^
찡 지민
찡 지민 8 일 전
저희 엄마는 저 생긴걸 7개월때 아셨대요 ㅋㅋ 그래서 저 테어나고 돌? 쯤 결혼하셨어요 ㅎㅎ 근데 저희 엄마 지금 12년만에 임신하셨어요 지금 3개월 차...
이하영
이하영 8 일 전
아니에요 괜찮아요 언니도 많이힘들었을텐데 늦어도 이제서야말해줘서 고마워요 누가 악플을달든 욕을하든 신경쓰지말고 상쳐받지마요 애기 건강하게잘크고있으면 된거에요 힘내요 언니❤️ㅎㅎ 응원합니다😍
_Kimpotato김감자
_Kimpotato김감자 8 일 전
저희 부모님도 혼전임신 이셧데요,,,
Gw K
Gw K 8 일 전
혼전임신이든 아니든 애기를 낳고 부모의 책임을 다하면 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쁜 가정 꾸리시구요 항상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그림자
그림자 8 일 전
상관없잖아 둘이 행복하고 애기도 행복하고 사랑받으면 좋지
사죄
사죄 8 일 전
잘 되고 있어서 다행이지. 잘 안됬으면 엄청 후회하겠죠.
lu su
lu su 8 일 전
누가 잘못한거임? 잘몰라서 1.꽃빈 2.러너 3.결혼 4.기타
지하
지하 7 시간 전
그럼 4.기타 아니깔요 꽃빈님께서 공개를 못하신 이유가 안좋은 시선에 사람들 때문이니깐요.
lu su
lu su 7 시간 전
+지하 혼전임신에 관한것 이랄까용
지하
지하 7 시간 전
뭐가 잘못했다는 것이죠?
동동
동동 8 일 전
혼전임신이야 좋은거지. 근데 러너4드론인가요? 아니면 꽃빈님 빌드업인가요?
어차피어피치
어차피어피치 8 일 전
꽃빈님이 너무 착하셔서 계속 말하지 못했다는 사실 하나로 맘 고생 하셨을 거 생각하니까 더 슬프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방송 보면 진짜 항상 느껴요 ㅠㅠㅠㅠㅠ자기 생각도 좀 하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쌈
장쌈 8 일 전
아이갖고 현실이 무섭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너무 무책임하네요 아이 낫고 진정한 어른이 되세요
오세림
오세림 8 일 전
저희 집도 혼전 임신이에요!!
현수
현수 8 일 전
어쩌라고
전보근
전보근 9 일 전
꽃빈님 맘편히 이야기해주세요
유튜브자기전엔
유튜브자기전엔 9 일 전
저만 코가 잘안보이시나요...???..
ᄋᄋ
ᄋᄋ 9 일 전
캠설정 잘못 맞춰서 그래요ㅋㅋ우리팬들도 겁나게 놀려댐ㅋㅋㅋㅋㅋ
페테슈
페테슈 9 일 전
그럴 수 있죠 저 같아도 그럴것 같아요 꽃빈님의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호뿌TV
호뿌TV 9 일 전
저희 엄마도 혼전임신 하셨는데요 일부러 결혼을 늦게 했다고 하더군요. 외할머니가 ''배 속에 애기 생기고 결혼하면 좋다''라고 해서 일부러 늦게 했다글더군요.. 저는 그얘기듣고 '아 글쿤아~'했습니다!
lolo0 kim
lolo0 kim 9 일 전
거짓말한거 사과는 그렇다쳐도 애땜에 결혼한건 부정못할듯 임신하고 억장이 무너졌다면서요 해결책이 결혼이었다면서요
김주민
김주민 9 일 전
코가 안보여요.
전정국개조아
전정국개조아 9 일 전
혼전임신이 뭔가요 ... ??
멍청한여우
멍청한여우 9 일 전
..? 행복하셈 ㅎㅎ
banhuiah
banhuiah 9 일 전
둘다 멋있네요 꽃빈님 평소에 영상으로만 가끔씩 봤었는데 노력하시는모습 평소에 구단주로서 힘내는 모습 봐오고 있어요 ♥ 결과론적 말이지만 .. 힘든결정이셨을텐데 덕분에 채아라는 보물과 러꽃이라는 행복한가족이 있을수 있네요
몰랑 몰랑
몰랑 몰랑 9 일 전
맨 마지막에 "아~편해"할때 제가 울컥했어요. 혼전임신이든 아니든 중요하지 않고 채아 이쁘게 자라고 있는게 중요한 거 같아요 !! 용기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nik kim
nik kim 9 일 전
요즘은 혼전임신 아니면 결혼 안하지
으헝
으헝 9 일 전
젊었을때 하루에 3번씩도하는데 안생기는게 더이상하다 기죽지말고 잘살아라
기으그
기으그 9 일 전
넘어간거를 다시 들춰낸다는게 대단하시네요 용기가...
한상혁
한상혁 9 일 전
결혼할 생각이 있는 상대와 혼전임신하고 그걸계기로 결혼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무턱대고 피임없이 관계맺는건 비난받을만함
Miguel Sanchez
Miguel Sanchez 9 일 전
Does she have a nose or just nostrils? Only English comment and idk how I got here
김동희
김동희 9 일 전
헉!! 그런비밀이 어쩐지채아가그래서예뻤구나~~~
돈없는댓글러
돈없는댓글러 9 일 전
언냐사이트에서 낙태합법화로 이용하는 동영상이되어버림..
앙배불띠
앙배불띠 9 일 전
혼전임신이 뭔 자랑이라고 ㅋㅋ 조회수는 달달하네 ㅋㅋ
독서가
독서가 9 일 전
근데 이게 이슈였음? 굳이 밝힐필요가있었나? 유튭각?????
독서가
독서가 9 일 전
ᄋᄋ 그런거임? 난또 광역어그로인줄
ᄋᄋ
ᄋᄋ 9 일 전
팬들한테 거짓말했던게 미안하다 는 내용이고 팬들한테 한 얘기를 굳이 다른사람들까지 와서 어그로도 끌려서 이 사단 난거죠 의도치 않게 어그로끌린거지 어그로 끌려고 했던 의도는 아님
mamasmokin
mamasmokin 9 일 전
쌀 것 같으면 여자 성형 전 얼굴을 떠올리면 되요.
Hatsune Miku D
Hatsune Miku D 9 일 전
혼전임신한뒤 책임을 안지는게 문제있는거지 혼전임신을 하더라도 책임지고 결혼하면 문제랄게있나 ㅋ
르미구
르미구 9 일 전
채아님 용기에 박수드려요 과거보다 현재가 중요하잖아요? 지금은 행복하시다면 된거죠 ㅎㅎ 행복하세요♥
KD Kim
KD Kim 9 일 전
문제가 될게 있나요. 단지 그 당시에 꽃빈님이 마음의 준비가 안 된 상태고 예상을 못했을뿐이지. 양쪽 부모님이 반대가 없이 다 좋아해주셨다는게 정말 축복받을 일인거 같아요. 지금 채아 잘 키우고 있구 러너님이랑 항상 행복한거 같아 보기 좋구요. 앞으로도 좋은 엄마 좋은 아내 되길 바랍니다 !!
im ba
im ba 9 일 전
요즘은 선질싸가 유행입니다.
공부용
공부용 9 일 전
어쩌라고
ᄋᄋ
ᄋᄋ 9 일 전
너 보라고 찍은거아니니까 관심 없으면 꺼져
JTC
JTC 9 일 전
그래도 객관적 현실적으로 그 사유가 50%이상이지 않을까요
소풍
소풍 9 일 전
러너님이 장가를 참 잘 갔네요^^
IsabellaNH Kim
IsabellaNH Kim 9 일 전
꽃빈님은 아무런 잘 못 없으셔요 지금 러너님과 채아랑 잘 살고 있구 책임감을 가지고 지금까지도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주시고 계시잖아요^_^ 갠찮아요^_^ 더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들이 계속 되길 바랄께요~~ 꽃빈님 화이팅!!!!!!!♡
10 일 전
아놔 유브녀는 안녕ㅎㅏ살법
1 23
1 23 10 일 전
거짓말인거 다알지 ㅋㅋㅋ...
junggil park
junggil park 10 일 전
이 분 왜 코가 없죠 ?
메롱 메로롱
메롱 메로롱 9 일 전
junggil par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캠ㅋㅋ
김성현
김성현 10 일 전
찌피 결혼할사이인데 혼전임신은 어떤가여
크리스탸성환
크리스탸성환 10 일 전
그럴줄알았어
이쁘니
이쁘니 10 일 전
헉 울멈니도 막달까지 입덧 했다는뎁...힘들겠다요
Lisa zz
Lisa zz 10 일 전
계획보다는 빨리 출산하시게 됬지만 채아가 쑥쑥 자라나서 친구같은 모녀사이가 되는 것도 좋잖아요😊주변이야기 들어보면.. 엄마의 체력으로 좌우되는 부분도 무시 못하는것 같고요^^
kori tube
kori tube 10 일 전
이야기 다 듣고 나서 정신차리고 보니 눈물 흘리고 있었네요. 앞으로도 정말 잘되기만 하실거에요!!!
Michonne J
Michonne J 10 일 전
낳아서 기른게 대단한거지...
zz jju
zz jju 10 일 전
코가 나만 안보이나?
ᄋᄋ
ᄋᄋ 10 일 전
캠설정 잘못 맞추신거라 팬들도 알고 다알고 놀려댐ㅋㅋㅋㅋㅋㅋㅋ하도 놀려서 오늘 다시 맞췄는데 오늘 팬들이 또 꼬삥님 코없다고 놀림ㅋㅋㅋ오뱅알ㅋㅋㅋ
yun
yun 10 일 전
네 그래보였어요ㅋ;
팟파팟바뱌뱌
팟파팟바뱌뱌 10 일 전
결론적으로 채아가 사랑스럽게 잘 크고있고 두분 잘 살고있으니 다행이긴하지만 러너님도 어머님도 뭐가 잘됐다는건지 모르겠어요. 꽃빈님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임신을 하게되서 모든게 혼란이었고 불안한상태였을건데 잘됐다니... 일단 사과와 위로가 먼저고(어쨌거나 아이가 생김으로서 여자가 당장에 포기해야할게 많으니까) 책임은 그 뒤죠...
옵치충동훈
옵치충동훈 10 일 전
나중에 채아가 커서 이 영상을 우연히 보고 상처 받을수도 있을것같아서 걱정된다
양희연
양희연 10 일 전
임신하고 책임 안지는 사람=비정상 임신하고 책임지는 사람=정상 임신하고 책임지는 사람을 비난하는 사람=비정상 댓글에 비정상 개많쥬?
박인비
박인비 10 일 전
크흠
김태양
김태양 10 일 전
아기 아빠이고, 누구나 상상하는 평온한 행복한 가정의 가장입니다. 생명은 소중합니다. 그걸 상황에 맞추는거는 현실에 불안해하는 어른일 뿐. 뜻밖의 선물을 받으신만큼 행복하세요. 당신의 삶에서 없을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젊은 몸매의 사진 몇 장보다 더 좋은 가치있는 선물을 받으신 겁니다
wide FREE
wide FREE 10 일 전
코가 왜 없지....?
ᄋᄋ
ᄋᄋ 10 일 전
캠설정 잘못 하셔서 그래요ㅋㅋㅋ팬분들도 계속 놀림ㅋㅋㅋㅋ
신지원
신지원 10 일 전
이해해용~~~~
[돼?안돼!?]최면으로 전생체험 해보기
20:00
5 Things No One Ever Does with Ferrofluid
11:19
The King of Random
조회수 1 251 699
Our Lives Are About To Change Forever
13:14
h3h3Productions
조회수 2 676 925
여자친구 아버지와 남친의 첫 술자리 [낮술남녀X피츠] 딸의 남자 편
12:16
비행기탈때 뚱뚱하면 돈을 더 낸다고?
05:50
NINJASHYPER IS BACK - Fortnite Battle Royale!
11:57
BasicallyIDoWrk
조회수 389 654
Can Iran Stop the US? A look at Irans Defenses
11:45
This is Minecraft JOHN.. He's EVIL!
17:00
DanTDM
조회수 1 264 938
Reacting To FORTNITE THE MOVIE!
8:49
Kwebbelkop
조회수 2 402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