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우 선수를 만났습니다!!

  조회수 477,967

석꾸축꾸

석꾸축꾸

14 일 전

파워에이드 초청으로 오픈 트레이닝 데이 참가하고 왔습니다

축구

댓글
KBK FootballTV
KBK FootballTV 13 일 전
^^ 오신줄알았으면 뭐라도 드렸을텐데 아쉽습니다.
시베리아호랑이치트르스키
시베리아호랑이치트르스키 12 시간 전
어우야 보경행님영접하신 석꾸행님 ㅎㅎ
이대규
이대규 2 일 전
KBK FootballTV 와우...
여시
여시 8 일 전
나도가고싶다
여시
여시 8 일 전
부럽다
joker K_
joker K_ 10 일 전
펜이예용 항상 응원할겡ㆍ느
체코
체코 2 시간 전
손흥민선수랑 석꾸랑 약간 닳음
Dark LEON
Dark LEON 22 시간 전
이승우!!!!!!!
이지민
이지민 23 시간 전
석꾸닝 3인동안은 손 씻지마세요
하이루의친구
하이루의친구 일 전
흠... 머지
우퍼Woofer병우
우퍼Woofer병우 일 전
ㄷㄷ
조현우
조현우 일 전
내 실제 이름 조현우데
김현도
김현도 2 일 전
옛날에 서울역에서 조현우선수랑 아내분만났는데 넘 잘생기셨더라구욥!!
박준현
박준현 2 일 전
개 부럽
선광
선광 2 일 전
어쩌라는거지?
명진유튭{구독자100명 목표}
명진유튭{구독자100명 목표} 2 일 전
부럽당
Mon몬
Mon몬 2 일 전
나도 이름이 이승우인디 ㅋㅋㅋ
KG여우당
KG여우당 2 일 전
김영권 선수님 죄송하지만.. -말왕님 닮으셨..-
라이언
라이언 2 일 전
조현우님 만나서 축하드립니다.
고수돼지
고수돼지 3 일 전
ㄹㅇ 이거 그노형이 봄
라임저스
라임저스 3 일 전
#dkoskkssoskw j jejedidjoweosl
김승원
김승원 4 일 전
와......ㅁㅊ..........개부럽다........
진수광성사이민수_
진수광성사이민수_ 4 일 전
영상좀 볼수있게만드세요.. 빛때문에 못보겠어요
이종주
이종주 5 일 전
조현우 파이팅
레온
레온 5 일 전
우리아빠 조현우
ada chrm d
ada chrm d 5 일 전
근데 벤투님잘생긴건 맞는거같아여 ㅋㅋㅋ 반해써요
카이tv
카이tv 5 일 전
석꾸유튜브 구독하기잘했다
송재혁
송재혁 6 일 전
우와~
l카일에이스 l
l카일에이스 l 6 일 전
국대선수 진짜루 잘생겼넹
한나인데왜여??
한나인데왜여?? 6 일 전
밴투님 너무 귀여워영ㅠㅠ
토가 김
토가 김 7 일 전
조현우보다저가잘하는것같에요
토가 김
토가 김 7 일 전
여러분들조현우이승우팬하지마세요
이은욱
이은욱 7 일 전
에진현선수다
누가봐스톱모션
누가봐스톱모션 7 일 전
벤투감독님 울 동네에 사셔요
선다이존
선다이존 7 일 전
부...부럽당
박지율
박지율 8 일 전
저기에 축구좋아하는여자 님도 오셨어요!!유튭에 올라와 있어요
ᄒᄇ
ᄒᄇ 8 일 전
쳐맞게 생겻네
이후현
이후현 8 일 전
석꾸님 저는 오늘 손흥민선수 봤어요!!대박
B A
B A 8 일 전
와 선수 보스 보소 뭔가 무서움...
박성환
박성환 8 일 전
부럽다
김경란
김경란 8 일 전
좋겠다..부럽다!
ᄏᄀ
ᄏᄀ 8 일 전
손흥민선수님이랑 석꾸님 닮으셨어
홍길동이
홍길동이 8 일 전
석꾸님 롤러스케이트 타는영상 꼭올려주세요.
강규범
강규범 8 일 전
나도같었는데
유엘
유엘 9 일 전
😏
축구민서
축구민서 9 일 전
김민국
김민국 9 일 전
부럽다.....
바보지찬
바보지찬 9 일 전
안겨벗은 유재석 ㅎㅎ
김영복
김영복 9 일 전
부럽다 ㅇㅈ?
DEJAVU데자뷰
DEJAVU데자뷰 9 일 전
작비님이 이거 보고있다고뜨는데?
Infinite Top Seed
Infinite Top Seed 9 일 전
벤투 핸썸 ㅇㅈㄹ ㅋ
백친tv
백친tv 9 일 전
석꾸님 손흥민 선수 달맞어요
배불띠앙
배불띠앙 9 일 전
오믈렛 안물어봐여?
t.y
t.y 9 일 전
월클 다됐네
병진째끼
병진째끼 9 일 전
썸네일이 왜 빛밖에없죠
지은 이
지은 이 9 일 전
조현우 실물 존잘이네 ㄷㄷ
너의찰진궁둥짝
너의찰진궁둥짝 9 일 전
옆에서 자꾸 소리지르는거 좀 신경쓰인다..단체로 이승우 행님 부르네 ㅋㅋㅋㅋ
woo jin Jang
woo jin Jang 9 일 전
아 썸넬에 아무도 없구만 .. 사기꾼이네 ㅎ
일본 JFA일본축구협회
일본 JFA일본축구협회 9 일 전
근데 훈련중엔 소리지르는건 예의거 아닌거 같은데
nice
nice 9 일 전
석꾸님 섬네일 뭐죠 빛 밖에 안보이는뎁쇼
이준호
이준호 9 일 전
빛밖에 안보여서 잘....
Juhyung Park
Juhyung Park 9 일 전
손흥민 개부럽네.. 석꾸랑 악수도 해보고
둠피사용자
둠피사용자 9 일 전
날씨는 구름인데 눈이 너무 부셔요.. 빛이 조현우선수한테가서 그게 나한테 굴절된듯..
정호혁
정호혁 9 일 전
이날 손을 한번도 안씻었다고 한다
Joo Do Jin
Joo Do Jin 9 일 전
오른손 절때 못씻을듯 ㅇㅈ?
그린애찌
그린애찌 9 일 전
조현우가 어디에 나온다는 건가요???빛밖에 안보임 수정 부탁드립니다.
seohoo한
seohoo한 10 일 전
내일 1시에 축구 화이팅!
투뎅이longboard
투뎅이longboard 10 일 전
우리마을 아저씨 제 친구가 본적 있데용
영상하이라이트꼭봐야할구간
영상하이라이트꼭봐야할구간 10 일 전
월클 오지네;;;
응응
응응 10 일 전
뭔가 살짝 다른선수들은 싫어하는것같냐ㅡㅡ
이승우
이승우 10 일 전
다 나 좋아하넹ㅎ
피파4 아이디팝니다
피파4 아이디팝니다 10 일 전
악!!! 눈부셔!!!!
푸른하늘
푸른하늘 10 일 전
뭐야 뭐야 저기 어디야
축구왕슛대장
축구왕슛대장 10 일 전
석꾸형 부러워
탐탄탄
탐탄탄 10 일 전
굿굿
ᄋᄉᄋ승현
ᄋᄉᄋ승현 10 일 전
저손 영원히 안씻으시겠네 ㅋㅋㅋㅋㅋㅋㅋ
미션
미션 10 일 전
ㅗㅜㅑ
*빨파 tv
*빨파 tv 10 일 전
석꾸님 저는 작년에 어이 없이 친구들이랑 이마트 갔는데 조현우선수를 만났어욬ㅋㅋ ㅋ
겜신
겜신 10 일 전
ㅘ..
소마녹
소마녹 10 일 전
썸네일이 빛나서 안보인다....
뺀질이
뺀질이 10 일 전
부럽다
구독누르면안잡아먹지
구독누르면안잡아먹지 10 일 전
썸넬유재석이네
사자는 양복을 입었다
사자는 양복을 입었다 10 일 전
썸네일 너무 눈부셔서 다시 올리셔야 할것같은데요
홋스퍼토트넘
홋스퍼토트넘 10 일 전
타 스포츠에 비해 축구 팬서비스는 갑인것같다
DemiGod's Animation Channel
DemiGod's Animation Channel 10 일 전
형 요즘 곽지혁형이랑 많이 만나네
프로댓글러
프로댓글러 10 일 전
전 하늘만보면 빛이 보여서 딱히 안부럽네요^^
순이
순이 10 일 전
조현우 선수 저희학교 축구부 출신이에요
jun ho kim
jun ho kim 10 일 전
난 흥미니형 너무많이봄 많이많이 물론 티비로
eerad fgj
eerad fgj 10 일 전
아오 귀청따가라 제발 선수들 집중좀 도와줘라 아이돌 덕질하던 행실 어디안가고 저기서 판깔고 초치고있너 ㅡ..
SSS MMM
SSS MMM 10 일 전
아 기집애들 줜나 개념없네;;;
Tal Fa
Tal Fa 10 일 전
가수김경현 닮으셨는데
루시[아미]
루시[아미] 10 일 전
벤투 감독님 윙크한거 몬뎈ㅋㅋㅋ
태영
태영 10 일 전
근데 보고있으면 선수들이 훈련할때 부담도 되고 더 힘들것 같은데 ㅋ
눈팅만해
눈팅만해 10 일 전
순간 손흥민선수에게 오므라이스 케첩 예기 하눈줄.....
초딩
초딩 10 일 전
내친구가 당신을 만났어요. 석꾸축꾸
레온TV
레온TV 10 일 전
조현우선수는 저희 이모가 대구FC 팀닥터 분과 아시는 분이라 싸인을 받고 사진찍었는데 손흥민선수는 ㄷㄷ
bj크리퍼
bj크리퍼 10 일 전
꺄아악 조현우선수 너무 멋있잖아요!!
박승준
박승준 10 일 전
손흥민선수 만나고싶어는대 못맛나서요ㅠㅠㅠ
박승준
박승준 9 일 전
맛아요
김민기
김민기 10 일 전
박승준 한국말 맞아요?
지민이지민
지민이지민 10 일 전
썩꾸유명하네요
Doks Cold
Doks Cold 10 일 전
이번 영상은 너무 눈부셔서 영상이 안보이네요
배그조아
배그조아 10 일 전
석꾸님 아무리 귀찮아도 썸네일에 빛만 넣으시면 어떡해요 ㅠ
윤건
윤건 10 일 전
*오옹...*
수님의DDR
수님의DDR 10 일 전
하...부럽다
투호tv
투호tv 10 일 전
파주인거갔다
고건
고건 10 일 전
말이야친구들이보시고잇어.....ㄷㄷ
Gumbo Queen and Cocaine Donuts!!! New Orleans Wildest Creole Cooking!
17:46
SIDEMEN $10,000 OUTFIT CHALLENGE
46:02
Sidemen
조회수 3 640 537
Top 15 Incredible Goals Of The Year 2018
06:01
10 Former NBA Stars Whose Careers Ended TERRIBLY
11:35
Let's tell the truth, Luke Thomas...
14:13
Chael Sonnen
조회수 239 385
UFC 239 Free Fight: Jon Jones vs Vitor Belfort
26:05
UFC -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조회수 764 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