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TV 풀영상] (7.18)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의

  조회수 1,339

팩트TV 1 NEWS

팩트TV 1 NEWS

개월 전

2019년 7월 18일 국회에서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의가 진행되었다.
[영상 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goo.gl/1OjzfE
이 영상의 저작권은 팩트TV에 있습니다. 본 영상물은 공유 및 소스코드 배포에 한해 허용합니다. 그 외 임의적인 편집 및 가공은 영상출처를 밝힌다해도 본사의 허락없 이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합니다. 팩트TV facttv.kr
촬영 : 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팩트티비팩트TV대안방송FACTTV

댓글
비타민
비타민 21 일 전
야이등신아~전략이있는정당이면빨리조사받아공천전에 결과내어달라고하는게 정상적인생각아니가?
Felling
Felling 개월 전
씨끄러~~~~~ 넌 가지말았어야했어 !
SHENGMO YAN
SHENGMO YAN 개월 전
ㅋㅋㅋㅋ 무슨최고위원회의는 밥쳐먹듯하네 민생위기이라면서 일하나안하고 몇달씩 무리지어 전국발아다니면서 그많은 세비는 다거둬쳐먹엇나 일하나안하고 쳐드신 세비나반납해라
오즈마법사
오즈마법사 개월 전
잠이 온다 잠이 온다..잠이...쿨쿨..
김윤섭
김윤섭 개월 전
미친쓰레기집단
CHOI MIN
CHOI MIN 개월 전
미친 개잡것들아..니들이 잘했으면 국민들이 이러것냐..
와니
와니 개월 전
앞에있으면 진짜 풀수윙으로 한대 때리고싶다~~ ㅠㅠ저 주둥아리부터 이빨까지 다 뿌셨음 그나마 속이 좀 풀릴듯~ ㅠㅜ 터진입이라면 말을해야지 똥을 싸고 앉았으니~ㅠㅠ 교활 나베 니들은 언젠가는 벼락맞아뒤질것이다!!!!!!!!!!!!!!!!!
keco2nd
keco2nd 개월 전
이 ㅆㄹㄱ같은 ㅅㄲ들.... 너희들이 법안과 예산만 협조해도 위기는 끝나고도 남았다. 아직도 저 따위 정권 비방이나 하고 있는 주제에.... 정신 좀 차려라. 일년도 안 남았는데, 일은 좀 하다가 쫓겨나야지. 아닌가? 어차피 쫓겨날테니 이 따위로 하는거야?? 교안아..... 정보는 도대체 어디서 받고 있는 거야. 맨날 가짜뉴스만 보는거야? 생각은 하고 모두발언을 하는 거야??? 니가 쓴 건 맞아??? 이해는 하고 있어? 자신이 뭔 소리를 지껄이는지????
아쫌
아쫌 개월 전
너네는 제1야당도 뭣도 아녀. 다워야지.
jdj s
jdj s 개월 전
일본이잘못하고있다는말은한마디도안하네ㅋㅋ
jdj s
jdj s 개월 전
18어떤미친정신나간년놈들이저런것들을뽑아놔서몇년을짜증나게하고있냐18
2020 Olympic Boycott Tokyo
2020 Olympic Boycott Tokyo 개월 전
토착왜구자민당이 무슨뜻인지 아는 사람?
그남자
그남자 개월 전
너희들 불매운동 스톱하면 추경 해둔다고 말하고 싶지? 남말 하지 말고 너희들 정책이나 말해 보라고 ㅋ 헌법을 유린하고 경찰 소환을 개짓는 소리로 알아듯는 너희들이 국회의원이냐고
nny da
nny da 개월 전
보수 유투버들이 자한당 회의 하는 영상을 올리지 않는것은 아무 내용도 없고 쓸대없는 개소리나 지껄이니 지들도 논할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냥 선정적이고 선동적인 가짜뉴스로 사실 관계 확인 못하는 정보 접근성 떨어지는 틀딱들 선동하려는 의도일문인것이다
김korea kim
김korea kim 개월 전
니네는 일베를 끊어야 살어 등신들아 일본인인지 일본한테 붙어서 이익만 챙기는 친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국가적 비호감은 현실이다 정신좀 차려라
노바우
노바우 개월 전
나베 니가 맨날 몽니부리지말고 통큰 리더싶 발희하기바란다.제발 지랄염병짓좀 고만하고!!!!
grace lee
grace lee 개월 전
황씨.그입다물라.힘.모아.나라에.도움이되야지.입만열면 부정적이고 헐뜯고.부플리고 국민을.불안하게만들고.국회는반년넘게쉬고'말장난만치고.패스트틍랙 조사나받아야지.남탓만하지말고쓰레기들
grace lee
grace lee 개월 전
쓰레기자한당.국민은.이미 다알고있다.너희는쓰레기야 인간없어 쓰레기뿐이야
grace lee
grace lee 개월 전
야.황씨.어디가그정도냐 힘을모아.위기를넘기는게 정치인들이해야하는것이니냐.항상헐뜻고.부정적이고 .절은이에게.희망.긍정을.심어줘야지.그게정치가할일이다.헐뜻지만말고
Jopdful
Jopdful 개월 전
왜국으로 가거라 일본이 걱정되어 하루하루 잠못이루는 님들아
전정현
전정현 개월 전
너희들이나 잘해
seontae jeong
seontae jeong 개월 전
꿔다 놓은 보릿자루 황교환 및 매국노당 일본으로 귀환해라! 니들때매 국민이 힘들다!
lalasweet1
lalasweet1 개월 전
황품권+나창=아베♡ 국민 좀 팔아 먹어라 더위쳐드셨나봐
fsq감동이네
fsq감동이네 개월 전
조경태는 민주당하고 결이 같내???
fsq감동이네
fsq감동이네 개월 전
미국가서 트럼프대통령. 만나보셨습니까?...그것도못하는 시스템에서 뭘하겠습니까 노력 인재풀이 없는거겠죠.
김도윤
김도윤 개월 전
또 어떤 뻘소리 하실까 주접중에 왕주접 민생현장 그만팔아라
이바미슬
이바미슬 개월 전
토착왜구새끼.
정우석
정우석 개월 전
자한당이 말아먹은 경제를 문재인정부를 비판하는 인간들 니들은 경제를 위해 뭘 했냐? 뭘 할 수 있냐?
정예성
정예성 개월 전
이런 방송은 송출 안해주셔도 됩니다.혈압만 오릅니다.
박영수
박영수 개월 전
쓰레기들 캇퇫 아 이자식들보면 정말 답답하네 무슨 개놀리야 초딩도 니들보단 낳것다 히바놈들아
박동욱
박동욱 개월 전
고환아 니 등뒤에 적혀있는 글귀를 "일본에 팔아묵자 대한민국"으로 바꿔라 니들이 바라는게 그거 잖아~~
JAY MACAU
JAY MACAU 개월 전
회의하지 말고 일본으로 가..가서 아베랑 놀아..국민들 열받게 하지 말고
변현호
변현호 개월 전
하여간.. 대한민국에 쓸대없는 인간들이 많다는게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Sung Yeun Park
Sung Yeun Park 개월 전
한심한 자한당 한심한 황교안 총선때 없어질정당
People Fixing Things With RAMEN NOODLES Part 2
12:22
SSSniperWolf
조회수 1 602 911
I Won Every Prize At A Theme Park
13:22
MrBeast
조회수 14 205 131
Need for Speed™ Heat Official Reveal Trailer
1:55
Need for Speed
조회수 6 442 235
BEST FRIEND TRANSFORMED MY BODY!!
18:35
Jason Nash
조회수 506 393
Fame is Lame
9:51
SomeThingElseYT
조회수 1 713 308
500 Packs of Fun (Dip)
11:01
The King of Random
조회수 1 149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