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원하는 선생님 유형ㅋㅋ 현실vs이상!!ㅋㅋㅋ

  조회수 475,594

더블비

더블비

2 개월 전

학교에서 우리도 이런 이상적인 선생님 이었으면 서울대가는건데!!!!
#백종원#닥터스트레인지#도끼더콰이엇 #학교#선생님
학생을 위한 인공지능, 콴다
콴다가 또 사고 쳤다!?
중간고사는 콴다 문제집으로 끝내버리기~
- 안드로이드: goo.gl/wTmZnd
- iOS: goo.gl/tDhGWj
- 트위터: twitter.com/official_Qanda
트위터 팔로우하고 콴다 이벤트 소식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
'콴다'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영상 입니다.

슈가맨보물섬급식왕1등미디어

댓글
더블비
더블비 2 개월 전
sns계의 원빈,강동원 인스타주소. ★인스타★☆ 박민규 mingggkiiii 장명준 mang_jun_
에이든모리슨
에이든모리슨 2 개월 전
콴다 할때노래 뭐예요?
dmsma lee
dmsma lee 2 개월 전
짭물섬 요즘 왤케 노잼이냐 ㅋㅋ 구독취소할게 ㅅㄱ
강규혁
강규혁 2 개월 전
솔직히 일본어에서 시미켄 나올거 같았는데 ㅜ
라바뚱땡이
라바뚱땡이 2 개월 전
인스타 하향평준화 패치 지렸다
백합
백합 2 개월 전
우리학교 과학쌤 싸이코임
피카피카피카
피카피카피카 일 전
우리 도덕 책하고 똑갓더ㅏ
̊반전美。헤빗ᄒ
̊반전美。헤빗ᄒ 2 일 전
여러분 콴다 쓰지 마세요 여러번 하려면 여러번 현질 해야해여
오정민
오정민 2 일 전
도덕쌤이 저러지 않아서 다행이네 이쁘고 착하신 도덕쌤 감사합니다 ㅜㅜ
꼬맹이호피리
꼬맹이호피리 15 일 전
보물섬 스튜디오들어가서 골드버튼 바꿔치기하고 다시찿아가서 왜여기있냐고 다시 가져가기 (보물섬꺼랑 더블비꺼랑 바꾸고 우리꺼 없어졌다고 자연스럽게갔다가 여기있었네하고 그거마저 가져가기)tjwndks05@naver.com
돼지꿀꿀
돼지꿀꿀 23 일 전
제가 지금 더블비 정주행 중인데 민규님께서 닥터 스트레인지 분장 할때 너무 잘생기신거 아세요??? 올빽머리에 잔머리 나오신거 너무 잘생ㄱㅕㅅ... 더블비는 사랑입니다❤
뉴준영
뉴준영 27 일 전
지금알았는데 도덕첵 우리학교 에있는거랑같은거네요 ^^
치킨팝
치킨팝 28 일 전
저 도덕 교과서 진짜 내거랑 똑같음
게임덕후TV
게임덕후TV 개월 전
민규님;입냄새괴물없애주세요
윤해
윤해 개월 전
난 중딩때 3년내내 수학쌤 여자였는뎈ㅋㅋㅋㅋㅋㅋ
旧ちゃん구짱
旧ちゃん구짱 개월 전
00:20내가 쓰는도덕책이다
물수저
물수저 개월 전
아 광..
이윤서
이윤서 개월 전
0:03 저거 우리 학교 도덕책인데...
우깔라예우깔라여
우깔라예우깔라여 개월 전
광고다
미라클
미라클 개월 전
저희학교 도덕책......?
제로악마
제로악마 개월 전
진짜 '이상' 그 자체 네요....
곽도윤
곽도윤 개월 전
나도 콴다 자주 쓰는뎈ㅋㅋ 문제는 우리 학원이 만든 문제집이라 모르는걸 쌤한테 가서 물어봐야함
Chihoon Park
Chihoon Park 개월 전
ㅋㅋㅋ
배성원
배성원 개월 전
난 명준쌤 이상 야동틀어 주는줄 ㅋ
비비빅
비비빅 개월 전
???:또 광고구나
글러브
글러브 개월 전
할 게 없나보군..
노영웅
노영웅 개월 전
도덕이 왜 도끼랑 더콰이엇이냐곸ㅋㅋㅋ
뿌링
뿌링 개월 전
가정은 음식아니고...울반하면 좋아하는ㅅ교육ㅋㅋㅋ
봉봉
봉봉 개월 전
수학쌤 ㄹㅇ 발디쌤
Harry Kim
Harry Kim 개월 전
더블비님 동성초다니셨나?
해피나루
해피나루 개월 전
우리 가정쌤은 엄청 예쁘신데
응아니야
응아니야 개월 전
생각해보니깐 초중고 통틀어서 남자 영어쌤을 본적이 없네
김규리
김규리 개월 전
0:20저책있는사람! 저책 3학면돼면밨음! 난3학년이여서 밨았음.....
조형준
조형준 개월 전
더블비 초심 잃었나? 너무 억지에 재미 없어졌다
달빛{낯빛이분들}
달빛{낯빛이분들} 개월 전
0:03에 3학년꺼 나와서 내꺼나와따 해해해해ㅐㅎㅅ 한 1인
귀여운코코
귀여운코코 2 개월 전
헐!!!!!!! 나 맨 앞에나오는 책 배우고 있는데!!(진심)
이로운TV
이로운TV 2 개월 전
에오머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ㅁㅋㅁㅋㅁㅋㅁㅋㅋㅋㅁㅁㅋㅁㅋㅋㅋㅋㅋㅋㅁㅋㅁㅋㅋㅁㅋㅁㅋㅁㅋㅁㅋㅋㅁㅁㅋㅁㅋㅁㅋㅁㅋㅁㅋㅋㅁㅋㅁㅋㅁㅋㅁㅋㅁㅋㅁㅋㅁㅋㅋㅁㅋㅁㅋㅁㅋㅁㅁㅋㅁ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 real
cod real 2 개월 전
닥터스트레인지ㅋㅋㅋ 개똑같네
나천재
나천재 2 개월 전
0:04 저거 우리 도덕책인데ㅋㅋㅋ
73 3
73 3 2 개월 전
다 이상인듯
박준보
박준보 2 개월 전
일본어쌤 시미켄기대하고있었다구 ㅠㅠㅠㅠ
윤환
윤환 2 개월 전
결국... 광고였던걸로(?)
똥콜라
똥콜라 2 개월 전
ㅁㅊ 광고 나왔는디 콴다임 ㅋㅋㅋㅋ
선웅
선웅 2 개월 전
우릴 속였어! 이건 광고잖아!
[ 아 미 ]뾰밀
[ 아 미 ]뾰밀 2 개월 전
우리 6학년 2단원 도형할때 스트레인지영화보면서 수업했는데ㅔ
김재환
김재환 2 개월 전
도덕쌤 개터졌네
벚꽃엔딩
벚꽃엔딩 2 개월 전
어 도덕책 우리반에서 사용하는거?!?!
sw c
sw c 2 개월 전
실패 부계힝
실패 부계힝 2 개월 전
시이이이이발?? 조보아씨 일로와바유
힐링가든초롱맘
힐링가든초롱맘 2 개월 전
서로 이웃 하실래요 제가 먼저 3종 선물 놓고갑니다 제 채널에도 놀러오세요 구독 부탁합니다 같이 잘되기를 응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K. JIN
K. JIN 2 개월 전
아니 도덕책 나랑똑같넵
최우빈
최우빈 2 개월 전
근데 선생님들 진짜 열심히 일하시는데 선생님을 주제로 장난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좀 찜찜하네요 컨텐츠 아이디어는 좋은데 선생님들이 보시면 안 좋을 것 같습니다
윤지후
윤지후 2 개월 전
0:21초 저희학교 교과서인데
큐링{내반모자건들면쥬거}
큐링{내반모자건들면쥬거} 2 개월 전
까악! 학교끝나고집에가는데 더블비봣는뎅!! 실제로보니까 더 잘생기셨어여!! 사진찍어주시구 감사해여 근데..ㅜ 장명준오빠는 제대로잘나왔는데 박민규오빠늕.ㅜ 제 카메라 화질이 쓰레기라서 민규오빠만 얼굴이 흐릿하게나왓어여..ㅜㅜ 나중에 만나면 더 재대로 찍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明月• }명월링
{ •明月• }명월링 2 개월 전
아 진짜 팬이에요 ㅠㅠㅠ 능동에 있는 다온중 한 번만 와주세용 ㅠㅠㅠㅠ 저희 학교 학생 존잘 존예에요ㅠㅜㅠㅜ 뵙고 싶슴다
수민박
수민박 2 개월 전
정주행 완료~!!
청월
청월 2 개월 전
0:45 -꼬추- 장
찰떡Ice
찰떡Ice 2 개월 전
오늘진천에있었나요?
TV울랄라
TV울랄라 2 개월 전
요즘 왜 영상 업로드 안해요? ㅠ
임현민
임현민 2 개월 전
0:38우리교과서다
-유주
-유주 2 개월 전
선생님들 왜이래..이거 진심으로 학교가기싫어서 울겄다...ㅡ
-유주
-유주 2 개월 전
뒤에 ㅡ 는 실수
김태태
김태태 2 개월 전
저 콴다 쓰고 있는데!!
김현준
김현준 2 개월 전
난이도가 초딩화됨
원맨쇼 코미디언 DJ 동요
원맨쇼 코미디언 DJ 동요 2 개월 전
더블비
비번qpalzmwsx12345
비번qpalzmwsx12345 2 개월 전
설맢ppl 할려고 이런 짓을했나?
깅잉잉
깅잉잉 2 개월 전
ㅋㅋㅋㅋㅋ저희 도덕쌤 레알 한복입고 다니시는데 ㅋㅋㅋㅋ
BJ요
BJ요 2 개월 전
광고
강민기
강민기 2 개월 전
일본어 수업에는 우에하라 아이 와야지
현빈
현빈 2 개월 전
1사단 수려했는데 박민규닮은 중사님있어서 버틸만했다
시리
시리 2 개월 전
3:19 뱃살빼자 명준이형 셔츠괴로워보인다
k k
k k 2 개월 전
와 더블비님.. 제가 구독자 5만명 때부터 봤는데 엄청 구독자 느셨네요.ㄷㄷ.!
추꾸부
추꾸부 2 개월 전
이번엔 B급감성으로 돌아간건가요.. 퀄리티가 페북 3분자작극
강주현
강주현 2 개월 전
더블비 친구들 첨에는 너무 재밌어서 3일 밤낮으로 쉴때마다 동영상을 다 챙겨봤는데.. 점점 가면 갈수록 재미가 없어지는거 같에요
댕댕댕댕
댕댕댕댕 2 개월 전
이게 광고가 된다고?
보리아이
보리아이 2 개월 전
몸짱 장명준 채육 선생님은 어디있어요?
기마은
기마은 2 개월 전
아니 근데 콴다 ㄹㅇ 개꿀템임 내 친구들 다 이걸로 수학풀잖아 ㅋㅋㅋ답지 없을때 맨날 이걸로 배끼면 진짜 좋아유...
홍피살
홍피살 2 개월 전
수학손생님 팔토시 ㄹㅇ ㅋㅋㅋㅋㅋ 근데 왜 수학선생님들은 다 팔토시 끼시는거에요???
최라라
최라라 2 개월 전
도덕쌤 바람의나라 브금 추억이가
흔한지훈이
흔한지훈이 2 개월 전
광고엿네 ㅋㅋ
Jenny Yang
Jenny Yang 2 개월 전
학창시절 6년 내내 가정시간에 배운 것 중엔 한복 만든거랑(난이도 인내심요구도 최고) 캔 음식에 있을 수 있는 식중독균들 이름 밖에 기억 안남... 아.진짜.그지같은.스파게티 소스 만든것도 기억난다. 이탈리아에서도 병소스로 먹어요ㅠㅠ .ㅠㅠ 기억에 남았던 좋은 샘들은 다 신임 선생님들이었네요. 경제샘, 한국지리샘, 체육샘 남녀 모두. (진짜 이전엔 최악의 체육샘들만 보다가 진짜 제대로 가르치려고 하시는 분들을 보니 감동스러웠음...)
머호
머호 2 개월 전
처음에 나오는 노래 뭐에요 ?
마후마후/マフマフ
마후마후/マフマフ 2 개월 전
こんにちは。ハンボンインです。
아이유
아이유 2 개월 전
콴다 짱♡
현빈곽
현빈곽 2 개월 전
기가 왜 우리랑 똑같냨ㅋㅋ기
루산
루산 2 개월 전
우리도덕쌤 개조은데
안녀엉
안녀엉 2 개월 전
일본어쌤은 야동보여줘야지....
냥덕스파하는
냥덕스파하는 2 개월 전
개 억지자넠ㅋㅋㅋㅋㅋㅋㅋㄱ
스노우볼토깽이
스노우볼토깽이 2 개월 전
저 도덕책 내가 옛날에 썻던건뎅ㅋㅋ
히어로
히어로 2 개월 전
수학책2-1우리학교 수학책이다
플라즈마*
플라즈마* 2 개월 전
1:11에 중국 아저씨 나오는거 이름 뭐임?
아미Youtube
아미Youtube 2 개월 전
내책인데?
창빈
창빈 2 개월 전
あいうえお さしすせそ
이쿠
이쿠 2 개월 전
2:19 터질라에요~
못함겜
못함겜 2 개월 전
거ㅣㅇ고
카르르르멍멍
카르르르멍멍 2 개월 전
우리수학쌤대머리에다 이름 원영인데...흑
권정임
권정임 2 개월 전
도덕책 우리 학교꺼임
첫입
첫입 2 개월 전
와 인기급상승 동영상 21ㅎㄷㄷ
파소찡
파소찡 2 개월 전
0:04 저 도덕책 우리학교 도덕책인데
ᄒᄒ
ᄒᄒ 2 개월 전
더블비는 이상적인 자낳괴의 모습
준수 11남 남코아님
준수 11남 남코아님 2 개월 전
에오 에5 에라레라리라레로 에롯 에-롯 에~~~~~~~~~~~롯 에로 에로 띠~라리라레라리라리로 떼롯 떼롯 올!롸잇!
박건영
박건영 2 개월 전
우와 콴다 광고 지리넼ㅋ
김석진
김석진 2 개월 전
3학년땨 했돈 도덕책ㅎㅎ
정광호
정광호 2 개월 전
저거 도덕책 작년의 나 썼는데
빡빡
빡빡 2 개월 전
비빔밥먹는데 밥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충
설명충 2 개월 전
치킨먹으면서 보는데 광고로 치질이야기나옴;;
Shawn Mendes, Camila Cabello - Señorita
3:26
ShawnMendesVEVO
조회수 70 558 865
КОРОЧЕ ГОВОРЯ, ЗИМА I СБОРНИК
10:06
Room Factory LIVE
조회수 1 000 000
Keren And Khoa's Wedding Video
5:18
KKandbabyJ
조회수 533 246
TRYING THE STARBUCKS SUMMER MENU!
14:15
Carly and Erin
조회수 574 513
DDG vs. Blueface $50,000 3v3 Celebrity Basketball Game!!
11:56
WHO KNOWS ME BETTER? CHALLENGE BOYFRIEND VS  BROTHER
11:37